시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9.07 / 2021.09.07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제1단계 : 단순 시제와 그 형태의 제시
5.1.1 현재시제1 : -ㅂ/습니다
<의미> 격식체 서술문으로 문장을 끝내는 어미로 현재시제를 나타낸다.
․저는 지금 학교에 갑니다.
․존슨은 친구가 많습니다.
<용법> 동사의 어간이 모음일 때 ‘-ㅂ니다’, 동사의 어간이 자음일 때 ‘-습니다’를 쓴다.
․존슨이 교실에서 공부합니다.
․오늘은 수업이 없습니다.
<과제>17) 그림 보고 묻고 대답하기, 보이는 것 말하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인기 발달과제(성인기의 신체적 특성, 심리적 특성, 사회적 특성)
- 특수아동이해-영화 블랙을 보고, 미셀을 변화시켰던 사하이 선생님의 모습과 앞으로 장애영유아를 위한 교사가 될 자신을 생각하며 가르친다는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 쓰기
- [문학사회학] 소설 내일을 여는 집의 문학적, 사회학적으로 접근
- 영유아의 놀 권리 보장을 위해 가정과 사회에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의견을 제시하시오
- 매체와 문화 - 구술문화시대
- [유아교육] 동화 `엄마가 알을`낳았대` 교육 활동 계획안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회문제나 이슈를 찾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하시~
- [고전문학사] - 송강 정철의 속미인곡 연구
- 속미인곡 가사 콘텐츠화
- [고전시가] `사미인곡`과 `속미인곡`에 나타난 사랑, 그리고 여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