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무인 카페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4.22 / 2021.04.22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무인 카페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창업의 방향성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목표

3. 사업아이템의 특징

4.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

5. 사업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시장상황분석

7. 목표고객분석

8. 목표시장분석

9. 사업운영계획

10. 인적자원관리
(1) 인력확보
(2) 인력사용
(3) 인력사용계획

11. 마케팅 및 고객유치방안
(1) 가게홍보전략
(2) 실내 인테리어구성
(3) 제품전략
(4) 가격전략
(5) 이벤트전략

12. 재무계획
(1) 사업초기 예상소요자금
(2) 예상 월 고정비용
(3) 자금조달계획

13. 사업기대 효과
본문내용
현재 이미 포화 상태라고 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 시장에 무인자판기를 활용한 새로운 개념의 카페를 만듦으로서 고객들의 소통의 장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며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 각종 모임의 공간이 필요할 때 부담스럽지 않고 편히 들려서 사용할 수 있는 무인 카페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혼자 먹는 식당 사업계획서
  • 사업의 주요 타겟은 종로와 강남 지역의 대학생과 직장인이다. 20~30대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가격을 낮췄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시내 중심지에 입지하였다. (4) 관계- 관계구축 방안1) 인터넷 활용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이고 빠르게 받아들일 수 있는 수단은 인터넷이다. 이러한 온, 오프라인 관계를 통해서 고객 또는 공급자와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 홍보에 의한 구매확산을 위해 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다.① 자사 블로그를 이용한 관계 유지 및 신

  • [원광대학교 A+] 기업가정신및창업기초 요약 및 정리 족보
  • 창업을 하지 않는다.) 손 쉬운프렌차이즈 창업을 선호 한다. (창업 실패의 두려움과 퇴직 후 준비가 부족 때문.)- 원인: 주변의 무관심으로 인해 창업의 준비가 부족, 짧은 창업 준비기간을 가지게 되어 발생함.- 공통점: 부족한 노후대책으로 인해 가교일자리가 부족해지고 무리한 창업에 도전하게 된다는 것.2) 국가적으로 중요한 창업 - 청년취업난과 일자리 부족, 저출산 및 고령화- 구조적 문제 - 노동력을 로봇과 기계(무인자동차)가 대체하게 되어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기말)
  • 사업자에게 오히려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불만족스럽지만 다시 거래할 고객비율을 통해, 고객의 불평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불만족스럽지만 다시 거래할 고객비율→ 불만이 없는 경유에 비해, 신속히 불만이 해결된 경우 다시 거래할 고객의 비율이 높은 것은, 불만의 관리가 오히려 만족을 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불평 ․ 불만시 대화법- 고객의 불평불만 얘기의 대응․ 고객의 얘기를

  • [마케팅리서치]영화관 입지분석
  • 사업은 수익성이 충분하다. 4,5층은 멀티플렉스 영화관, 1층은 패션몰, 2층은 KFC, 3층은 베니건스에 분양했으며 영화관은 총 6개관으로 좌석수는 900석이며 1,2,3층에 임대료를 받아 외주를 할 것이며 영화관내에 직영 매점, 커피숍을 운영해 영화 관람비 수익 외에 부가수익을 올리면 된다. 형태는 같은 지역 상권내에 있는 부산대 O2 시네마를 벤치마킹해서 했다. ⊙ 건축 개요 - 대지 면적 : 277평- 건축 면적 : 220평(건폐율-80%)- 연 면 적 : 총 1000평(영화관 5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창업이래 유통기업으로서의 경쟁력과 선진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슈퍼마켓사업은 전국적으로 약 70여개 점포를 운영 중 입니다. 고객께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사업 밀착형 점포로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귀사는 ‘초우량 슈퍼마켓으로’ 라는 목표를 향해 질주하고 있는 기차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직접 보고 느낀 점은귀사는 타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공개적인 고객의 소리를 통해 쓴 소리에도 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