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옵서예 1인 식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혼자 옵서예
1인 식당
1인 식당
창업과 경영
창업 동기
및 사업소개
CONTENTS
세부운영수칙
상권 및 경쟁업체 분석
마케팅전략
SWOT 분석
ERRC 구성
STP 전략
4P 전략
재무분석
향후 계획
1인 식당
창업과 경영
창업 동기
경쟁업체
마케팅 전략
/상권분석
창업과 경영
사업소개
인력소개
SWOT 분석
ERRC 구성
4P 구성
재무 분석
향후계획
1인 식당
모두 공감하시죠?
1인 식당
창업과 경영
창업 동기 및 사업소개
세부 운영 수칙
상권 및 경쟁업체 분석
창업과 경영
마케팅 전략
- SWOT 분석
- ERRC 구성
- STP 전략
재무 분석
향후 계획
1인 식당
- 4P 전략
1) 실제사례
우리조의 “B”씨가 항상 친구들과 밥을 먹다
어느 날 친구들의 사정으로 혼자 밥을 먹게 되었다. 그래서 밥집에 들어갔는데 다들 여러 명 이서 먹고 있어서 부끄러웠던 기억이 있다.
2) 실제사례
조장이 해물찜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음식점에 갔는데
혼자서는 먹을 수 없는 양이었다. 그래서 아쉽게 돌아왔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그 뒤로 누구의 시선도 신경 쓰지 않고 먹을 수 있는 1인 밥집이 생기면 좋겠다 생각했다.
1. 창업 동기
1인 식당
창업과 경영
창업 동기 및 사업소개
세부 운영 수칙
상권 및 경쟁업체 분석
창업과 경영
마케팅 전략
- SWOT 분석
- ERRC 구성
- STP 전략
재무 분석
향후 계획
1인 식당
- 4P 전략
2. 가족구조의 변화 (1인 가구의 증가)
- 1인 가구의 증가로 1인 좌석을 늘리는 가게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지역과, 나이 구분 없이 나홀로족이 늘어나면서 이들이 하나의
문화를 형성하자 기업들도 이들을 주요 고객으로 삼고,
1인 용품(대용량→소용량)을 내놓고 있다.
1인 식당
창업과 경영
창업 동기 및 사업소개
세부 운영 수칙
상권 및 경쟁업체 분석
창업과 경영
마케팅 전략
- SWOT 분석
- ERRC 구성
- STP 전략
재무 분석
향후 계획
1인 식당
- 4P 전략
3. 사회 문화 변화
(1인 식사족이 늘어나면서 그들을 위한 트렌드 형성)
- 걸 그룹 씨스타의 노래 <나 혼자>의 가사를 살펴보면,
‘나 혼자 밥을 먹고, 나 혼자 영화를 보고, 나 혼자
노래하고..’라는 가사가 나온다. 이처럼 과거와
달리 자신 혼자만 의 생활을 찾고 싶어 하는 경향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이들이 문화와 사회의 한 부분을
차지하기 시작했다.
남의 눈치 보지 않고 혼자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의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하지만 울산은 서울이나 다른 대도시에 비해
1인식사의 개념이 덜 활성화 되어있고, 문화 또한 정착하지
않은 것이 사실)
1인 식당
창업과 경영
창업 동기 및 사업소개
세부 운영 수칙
상권 및 경쟁업체 분석
창업과 경영
마케팅 전략
- SWOT 분석
- ERRC 구성
- STP 전략
재무 분석
향후 계획
1인 식당
- 4P 전략
4. 소비트렌드의 변화(소형화)
싱글족의 증가로 인해 1인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나홀로 아이템 출현이 필연적이다.
대형 마트에서는 이미 소용량 소포장 제품을 출시하여 1인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보통의 상품들은 대용량으로 판매되며 값 또한 비싸기 마련, 이는 1인 소비자에게 부담이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샤브샤브 1인식당(샤브샤브,월남쌈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샤브샤브 1인식당 창업계획서1. 사업계획서 요약혼자 사는 사람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변했고 이런 사회문화를 반영해 다큐멘터리에서 종종 다루는 것은 물론, 드라마나 예능까지 ‘혼자’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름의 시선으로 풀어내고 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계속해서 1인가구가 늘어나고 있고, 그에 따라 혼자서 밥을 먹는 것 역시 늘어가고 있다. 이렇게 변화한 가족형태 뿐 아니라, 개인주의라는 서구문화가 유입되어 문화적 과도기를 겪고 있

  • [1인식당 사업계획서] 1인고객 타겟식당(혼자 먹어도 편안한 시스템) 창업 사업계획서
  • 식당선택에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사항02사업 프로세스5-2 욕구분석1. 분위기컴퓨터, 1인용 TV, 잡지와 신문, 책 등을 자리마다 구비리필용 반찬통을 각 자리마다 준비‘무관심 속의 관심’ 종업원의 과도한 개입을 줄이되 고객이 필요로 할 때는 즉각적 응대기존 식당의 4인용 테이블이 아닌 Bar 형태의 좌석 배치02사업 프로세스5-3 서비스 경쟁전략(가치)혼자서도 어색하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2. 시간자동판매

  • [싱글족대상 1인식당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혼자먹는 1인식당 사업계획서
  • 1인식당 창업계획서CONTENTS01 창업추진배경02 사업 SWOT 분석03 창업 목표04 사업전략 - 메뉴전략- 인테리어전략- 마케팅전략05 상권분석06 창업예상비용07 예상 손익분기점01 창업추진배경우리 기업은 혼자 식사하는 것을 꺼리는 인식에서 벗어나는 것을 추구하고, 혼자서도 제대로 된 한 끼의 식사를 제공하고자 한다.비교적 저렴한 가격이지만 매장의 분위기와 고급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혼자 식사하는 것만으로 자부심을 느낄 수 있게 한다.0

  • 일본식 1인식당 사업계획서
  • 1인식당 분석 및 기존 1인식당 분석02/24사업 선택 이유03/241인가구의 수의 증가2025년 전체 인구의 34.3% 예상1인가구 및 혼자 식사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존과는 다른 업체들의 등장이 대두됨.증가하는 1인 가구수에 비해 이들에게 맞는 시설이 부재함.사업자소개회사명 味食(미쇼쿠)업종1인 식당대표이사강동철주소종로구 종로2가E-mailwashowku01@hotmail.com연락처02-777-0015창업 이념사람은 혼자일 때가 가장 아름답다!04/24식당 컨셉메뉴 품목

  • 창업계획서 - 혼밥족 타겟 1인식당 창업 사업계획서
  • 1인전용식당 이다.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는것은 여타 다른 식당들과 다를게없지만 혼자서도 부담없이 식사를 제공하는 환경을 제공하는 식당이다. 보통의 사람들은 혼자 서 밥먹는 것을 꺼려하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밥을 혼자먹어야될 상황이 생길땐 아예 식당을 찾지 않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부담없이 혼밥할수 있도록 식사테이들에 칸막이가 쳐져있는 식당이 있다면 혼밥을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들이라도 부담없이 식당에서 식사를 할수있을 것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