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카드 이용 수업과 교실수업개선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2012 행정실무사 연수
플래쉬 카드 이용수업과
교실수업개선방법
-Tutorials (빛과 그림자)-
2
학습이 효과적일 것인가?
TiP
1. ‘색깔카드(빨-1, 노-2, 초-3, 파-4)’를 사용하여,
2. 개별 정답 율에 따라 서로 다른 수업모형의 적용
<30% : 개념 재 설명
30~70% : 동료토론(PI) → 학생 재 투표
>70% : 다른 문제로 pass!!
Process
1. 문제(concept-test)를 낸다.
2. 색깔카드를 서로 보여준다.
3. 개별 정답율 check
4. 자신의 의견을 나눈다.
5. Feedback (again & again)
시간을 충분히 준다.
[한국교원대 물리교육과 연구실]
3
Ⅰ.(예시)빛의 직진
TiP
1. 스마트폰 광원을 준비해주세요.
2. 두꺼운 판지(삼각형, 가로·세로1cm)를 만들어주세요.
3. 색깔 카드(빨-1, 노-2, 초-3, 파-4)는 개인당입니다!
READY
4
1
실전 1-B
[조건1) 판지의 구멍이 삼각형으로 바뀌었다.
① 원형의 상[○]이 보인다.
② 삼각형이 뒤집혀[ ] 보인다.
③ 삼각형이 구멍모양[ ]으로 보인다.
④ 그냥 밝게 보인다.
Q1. 스크린(screen)에 어떻게 보일지 예측해보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매체와 문화 - 구술문화시대
- [유아교육] 동화 `엄마가 알을`낳았대` 교육 활동 계획안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회문제나 이슈를 찾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하시~
- [고전문학사] - 송강 정철의 속미인곡 연구
- 속미인곡 가사 콘텐츠화
- [고전시가] `사미인곡`과 `속미인곡`에 나타난 사랑, 그리고 여성
- [고전시가론] 정철의 사미인곡에 관한 작품론
- [아동문학] 동화 듣기 -색깔을 훔치는 마녀 활동계획안
- [영미철학] Larry Laudan(1984), Dissecting the Holist Picture of Scientific Change
- [고전문학사] 시조의 정착과 성장, 방외인 문학에 나타난 반감의 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