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카드 이용 수업과 교실수업개선방법 Tutorials빛과 그림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플래쉬 카드 이용수업과
교실수업개선방법
-Tutorials (빛과 그림자)-
2
순서
Ⅰ
연구년 주제 - LPEM
Ⅱ
튜토리얼(Tutorials)
Ⅱ
concept-test
-빛의 직진 & color shadow
-빛의 굴절
Ⅲ
Ⅵ
Upgrade
3
학습이 효과적일 것인가?
TiP
1. ‘색깔카드(빨-1, 노-2, 초-3, 파-4)’를 사용하여,
2. 개별 정답 율에 따라 서로 다른 수업모형의 적용
<30% : 개념 재 설명
30~70% : 동료토론(PI) → 학생 재 투표
>70% : 다른 문제로 pass!!
Process
1. 문제(concept-test)를 낸다.
2. 색깔카드를 서로 보여준다.
3. 개별 정답율 check
4. 자신의 의견을 나눈다.
5. Feedback (again & again)
시간을 충분히 준다.
[한국교원대 물리교육과 연구실]
4
Ⅰ.(예시)빛의 직진
TiP
1. 스마트폰 광원을 준비해주세요.
2. 두꺼운 판지(삼각형, 가로·세로1cm)를 만들어주세요.
3. 색깔 카드(빨-1, 노-2, 초-3, 파-4)는 개인당입니다!
READ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평생교육 실습일지(20일차), 실습중간평가서, 최종평가서
- 장애영유아를 위한 개별화 교육계획(IEP)의 실행에 있어 일과 삽입과 활동 삽입을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성적 A+] 한국어 문법에서 문법 표현의 예를 둘 이상 들고, 각 문법 표현에 대해 어떤 의미.형태통사.화용.관련어 정보를 가르쳐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또한 선정한 문법 표현을 활용하여 문장, 대화 또는 담화 단위의 연습이나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의 활동 교수방법도 포함하십시오.
- 학문의 즐거움 히로나카 헤이스케
- 모모타로(일문)
- 만점받은 배움 과제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개론/한국어의 일반적인 특성을 형태적 측면과 내용적 측면에서 기술하고 그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다른 외국어와 비교 대조하여 설명하시오.
- 소화기관 게임활동 계획안
- [현대소설] 표명희 작가의 대표작품 분석-3번출구, 오프로드 다이어리, 하우스 메이트
- 수학과 수업지도안 비와 비율 학습지도안 비와 비율 수업지도안 비와 비율 공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