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이 돌아왔다 교실을 무대로 만들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교실이 돌아 왔다
차례
프롤로그 / 바로 여기 교실에서 8
1부 / 마당을 열며
1. 교실을 무대로 만들다 39
2. 내가 바라는 수업 이야기 74
3. 낯선 시선으로 바라보기 101
2부/ 시대 읽기
4. 가족, 추석, 이야기 123
5. 책을 통해 글로벌 시대와 대면하다 148
6. 인류의 희망과 절망을 말하다 175
7. 저 출산 정책을 두고 연애를 논하다 202
3부/강의실 유목민의마을만들기
8. 부족 안의 부족, 마을 안의 마을 235
9. 다시 기운을 모으다 26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세기 영미소설 20세기 영미소설
  • 돌아왔다. 그 두 사람은 인간의 경험에서 이탈되어 버린 것 같았고 그들의 주위에는 거의 마술적인 무엇인가가 있었던 것으로 마을 사람들은 생각하고 있었다. Kino의 귀에는 가족의 노래가 울부짖는 것같이 사납게 들여오는 듯했다. 그들은 바닷가에 이르자 Mexico만 너머를 무심히 바라보았다. Kino는 소총을 내려놓고 커다란 진주를 꺼내 들었다. 그리고 그는 온 힘을 다해 진주를 내던졌다. 진주는 초록빛 물 속에 잠겨 바다 속에 가라앉았다. 그리고 진

  • [중,고등학생용]수준별 반복학습을 위한 한문교재
  • 돌아왔다. 그의 어머니가 베를 짜다가 묻기를 “학업이 어디에 이르렀는가?”하니, 맹자가 “전과 같습니다.”라고 하였다. 그 말을 들은 맹자의 어머니가 칼로 짜던 베를 끊자 맹자가 두려워하며 그 까닭을 물으니, “네가 학업을 그만둠은 내가 이 베를 끊는 것과 같다.”라고 하여 맹자를 훈계하였다. ㅡ 後漢書※ 같이 알아둘 고사: 孟母三遷之敎(맹모삼천지교)684大 義 滅 親큰 대 옳을의 멸할멸 친할친【語義】큰 뜻을 위해서는 부모 형제의 정

  • 기출응용 레포트
  • 만들다)입니다. silence 조용하게 만들다; 침묵ballet 발레해석: 발레 공연이 시작하기 전 휴대 전화를 무음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Copyright www.Hackers.co.kr All rights reserved.2009년 12월 토익 기출 변형 해설115. 부사 어휘 문제‘식당들이 검역관들에 의해 - 점검을 받기 때문에 음식 안전에 대한 문제가 더 적다’는 문맥에서 빈칸에 적합한 어휘는 (D) regularly(정기적으로)입니다. exactly 정확히 fairly 공평히; 꽤 lightly 가볍게 regularly 정기적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무대에서 춤추는 것을 보고 나도 저렇게 추고 싶다고 생각한 게 시작이었다. 집에서 런던 나이트(London Night) 같은 노래를 몰래 틀어놓고 연습하면서 춤을 췄고, 중고등학교 때부터는 춤 잘 추는 친구들을 따라다니면서 본격적으로 배웠다고 했다.―학창 시절부터 춤으로 유명했던 건가요.아뇨. 워낙 숫기가 없어서 누구 앞에서 춤을 제대로 춰보지도 못했어요. 고등학교 1학년 때 우연히 오디션을 봤고 그러다가 프로 백댄스팀에 들어가게 된 거고

  •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 center of the Curriculum] 5장 번역 - Chapter 5 - Orchestrating Play - Interaction with Children
  • 교실에서는 아이들이 아기 돼지를 잃은 엄마 돼지 Sophie의 슬픔을 달래주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아이들은 벽화를 그려주고 핸드벨로 “Old MacDonald Had a Farm의 연주를 들려주기 위해 연주를 배우기로 결정했다. 벽화공사를 한 몇 주 후에, 아이들은 Sophie에게 벽화를 보여주고 그녀를 위해 핸드벨 연주를 들려주러 농장으로 돌아왔다.교실에서, 국제적인 수준에서처럼 평화는 폭력의 부재 그 이상을 의미한다. 폭력은 직접적이고, 분명히 명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