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관찰일지,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11명 분량(관찰 내용과 해석 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01 / 2016.12.01
- 88페이지 / zip (압축파일)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016년 3월부터 8월까지 작성했습니다.
날짜 보시면 딱 맞습니다^^
만3세 관찰일지,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만3세 관찰일지 11명 분량 입니다.
- 본문내용
- 신체-5/3 아기 업고 돌아오는 게임을 하는데 아기 인형을 업고는 가볍다며 “선생님 내 동생 OO이는 무거운데 인형은 가벼워요”하며 좋아 한다. 해석:동생을 업어본 경험이 있는지 게임에서 인형업고 있으며 가볍고 무거운 것을 알았는지 이야기한 것 같다. 의사소통-5/18 언어활동시간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 이야기 나누어 보고 쿠폰을 오려 붙여 보기를 하는데 OO가 “엄마에게 다 해 줄꺼에요”하며 기쁜 마음으로 쿠폰북을 만들었다. 해석:부모님에게 안마도 해드리고 싶고 청소도 도와 드리고 싶고 신발도 정리해 주고 싶은 마음에 기분이 좋아져 열심히 쿠폰북을 만들려 하였다. 사회관계-5/10 퍼즐맞추기를 하는데 잘 안되는 것 같아 친구가 옆에서 도와주려 한 조각을 맞춰 주니 OO가 화를 내며 “내가 할 거야 내가 할 거라구~”소리를 질러 친구가 미안하다고 이야기해도 떼를 쓰며 짜증을 냈다. 해석:장난도 잘치고 친구랑 잘 어울리는데 놀잇감이나 자기 스스로 하려 의욕이 있는 아이라 누가 옆에서 하려고 하면 화를 내는 것 같다. 친구의 배려를 아직 받아들이는 것에 익숙치 않아 그런 것 같다. 예술경험-5/20 미술영역에서 신문지를 이용해 아빠 얼굴을 만들기를 하는데 신문지가 없어 색종이로 하였는데 “선생님 어떻게 해야 하는 거에요?”하며 궁금한 것에 질문을 하고 열심히 색종이를 찢어 붙인다. 해석:뭐든 욕심이 많은 친구라 잘 하려하는 마음이 커 아무렇게 하고 싶지 않은 것 같다. 선생님이 한 것을 똑같이 따라하려고 만들어 놓은 것을 열심히 보며 열의를 보인 것 같다. 자연탐구-5/25 미술활동으로 방 꾸미기를 하며 스티커로 의자도 붙이고 TV도 붙이고 사진도 붙여가며 방에 인테리어를 하듯 다 붙이고 친구의 것을 보고 내것을 보며 비교를 하는 듯 “어~ OO는 의자를 여기에 붙였는데“하며 말을 하였다.해석:방꾸미기를 하며 의자의 위치나 사진 등 친구와 다르게 붙였다는 것을 알고 비교하는 모습을 보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선교적 교회의 본질
-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