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관찰일지,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11명 분량(관찰 내용과 해석 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01 / 2016.12.01
  • 88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16년 3월부터 8월까지 작성했습니다.
날짜 보시면 딱 맞습니다^^
만3세 관찰일지,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만3세 관찰일지 11명 분량 입니다.
본문내용
신체-5/3 아기 업고 돌아오는 게임을 하는데 아기 인형을 업고는 가볍다며 “선생님 내 동생 OO이는 무거운데 인형은 가벼워요”하며 좋아 한다. 해석:동생을 업어본 경험이 있는지 게임에서 인형업고 있으며 가볍고 무거운 것을 알았는지 이야기한 것 같다. 의사소통-5/18 언어활동시간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 이야기 나누어 보고 쿠폰을 오려 붙여 보기를 하는데 OO가 “엄마에게 다 해 줄꺼에요”하며 기쁜 마음으로 쿠폰북을 만들었다. 해석:부모님에게 안마도 해드리고 싶고 청소도 도와 드리고 싶고 신발도 정리해 주고 싶은 마음에 기분이 좋아져 열심히 쿠폰북을 만들려 하였다. 사회관계-5/10 퍼즐맞추기를 하는데 잘 안되는 것 같아 친구가 옆에서 도와주려 한 조각을 맞춰 주니 OO가 화를 내며 “내가 할 거야 내가 할 거라구~”소리를 질러 친구가 미안하다고 이야기해도 떼를 쓰며 짜증을 냈다. 해석:장난도 잘치고 친구랑 잘 어울리는데 놀잇감이나 자기 스스로 하려 의욕이 있는 아이라 누가 옆에서 하려고 하면 화를 내는 것 같다. 친구의 배려를 아직 받아들이는 것에 익숙치 않아 그런 것 같다. 예술경험-5/20 미술영역에서 신문지를 이용해 아빠 얼굴을 만들기를 하는데 신문지가 없어 색종이로 하였는데 “선생님 어떻게 해야 하는 거에요?”하며 궁금한 것에 질문을 하고 열심히 색종이를 찢어 붙인다. 해석:뭐든 욕심이 많은 친구라 잘 하려하는 마음이 커 아무렇게 하고 싶지 않은 것 같다. 선생님이 한 것을 똑같이 따라하려고 만들어 놓은 것을 열심히 보며 열의를 보인 것 같다. 자연탐구-5/25 미술활동으로 방 꾸미기를 하며 스티커로 의자도 붙이고 TV도 붙이고 사진도 붙여가며 방에 인테리어를 하듯 다 붙이고 친구의 것을 보고 내것을 보며 비교를 하는 듯 “어~ OO는 의자를 여기에 붙였는데“하며 말을 하였다.해석:방꾸미기를 하며 의자의 위치나 사진 등 친구와 다르게 붙였다는 것을 알고 비교하는 모습을 보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복지] 아동학대
  • 일지 모정(母情)일지 센터와 가정의 숙제로 남아 있다.결론지금까지 아동복지의 개념과 역사, 대상과 서비스 내용에 대하여 살펴보았다. 앞으로 우리가 아동복지의 활성화 및 아동학대 서비스 제공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이 어느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아동복지 활성화의 정책제안몇 해 전 한국아동복지연합회에서 출판한 ‘아동복지시설 발전방안 개발연구’에 대한 보고서의 내용을 살펴보면, 실질적으로 시설을 운영하는 입장

  • 사회복지실습일지
  • 내용아동학습지도/ 상담 /프로그램지도 실습 기간120시간이상상기 내용으로 귀 기관에 실습신청을 의뢰하며 실습생 신상서를 첨부합니다.신청인(학생명) :실습조교 실습지도교수 : (인)학과장 : (인)실습생 프로파일1. 인적사항 (학년/학기는 2012년 1학기를 기준으로 작성)실습생명성별생년월일소속 자택주소전화번호집 : 070-○○○○-○○○○핸드폰 : 010-○○○○-○○○○e-mail2. 이수 전공과목 (2011년 2학기까지 포함하여 표시)교과목명

  •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보고서] 학교사회사업- 등양초
  • 내용 및 시간- 프로그램 소개 및 조 편성 (10분)- Warming Up : 앞뒤에 앉아있는 사람 안마해주기 (10분)- Who are you? (30분) - 상품전달 및 평가 및 종결 (10분)진행단계진 행 내 용도 입① 진행자와 보조진행자 모두를 소개하고,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한다.② 프로그램 소개 및 조 편성제비뽑기를 해서 3모둠으로 나눈다. 모둠별로 자리를 배정한다.전 개 Who are you?① 조마다 다른 색 종이를 나눠준 뒤 종이 위쪽에 자기 이름을 적도록 한다.② 오른쪽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내용이 특정 교과와 관련이 있을 경우에는 해당 교과 지도 교사가 입력하되, 그 외의 경우에는 담임 교사가 인문, 사회, 과학, 체육․예술 등 영역을 구분하여 입력할 수 있다.○ 학생의 독서 활동 성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서명과 저자를 명확하게 기록하고 독서 활동의 내용(독서 분야, 독서에 대한 흥미, 이해 수준, 독서 후 활동 등)을 구체적으로 입력한다. ☞ 기재 예시 【교과 지도 교사 기재 예시】국어 교과(문학 포함)1. (1학기) ‘돼지가 한

  • 입학사정관제 도입배경 및 목적, 정착을 위한 발전방안
  • 1학기 평점 평균은 3.00으로 1학년 전체 학생의 평점 평균인 3.01과 별 차이가 없었다. 한양대 건국대 전남대 경북대 등 7개 대학에서 입학사정관전형 신입생의 성적이 더 높았고, 서울대 부산대 한국외국어대 서울시립대 등 8개 대학은 낮게 나타났다. 출신 지역별로는 서울 경기 출신이 49.66%로 절반을 차지했다. 부산 대구 등 6개 광역시는 19.97%, 강원 충북 등 8개도는 30.37%를 차지했다. 남녀 비율은 51.35% 대 48.65%였다. 서울대 입학관리본부 김경범 연구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