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목차
1. 소셜네트워크서비스란?
2. SNS의 등장 배경
3. SNS의 분류
4. SNS의 기능
5. SNS의 서비스 속성
6. 국내외 대표적 SNS
7. 국내외 SNS의 차이
8. SNS의 장점
9. SNS가 뜨고 있는 이유?
10. SNS의 향후시장
11.앞으로의 기대해볼 만한 SNS
12. 출처
13. 나의 생각
1.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란?
웹상에서 친구·선후배·동료 등 지인과의 인맥 관계를 강화시키고 또 새로운 인맥을 쌓으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라고 한다
2. SNS의 등장배경
방송과 통신의 발달이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만드는 방법을 바꾸어 놓았는데 즉 관계의 수단이 바뀌면서 얼굴이 보는 만남이 아닌 매체를 통한 만남이 발전되면서 SNS 라는 서비스가 등장하였다.
1. 1인 가구 증가와 개인화 사회
2. 인터넷 환경의 발전
3. web 2.0의 등장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설득하여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은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기존고객이나 잠재고객 및 일반대중을 대상으로 관련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기 위해 의사소통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궁극적으로 구매를 유도하여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것이므로 촉진(Promotion)이라고도 불린다. 이렇나 의사소통을 위한 수단은 매우 다양하나 일반적으로 광
기능을 제공합니다. 회원이 가진 사진과 음악 등의 기록들을 스토리로 연결해서 보여주는 나우스토리는 새로운 SNS 3.0 시대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계속 진화할 예정입니다. 또한 네트워크 연계를 통한 수익모델과 모바일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모델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애니팡의 성공으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소셜게임 시장도 통합하여 하나의 SNS에서 통합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하며 이곳에서 광고 수익을 올리고 도토리와 같은 새로운 수익모델
서비스 많은 상태. 싸이월드, 미투데이, 요즘 등 국내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들도 개방의 흐름를 쫓아가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이 장에서는 최신 인터넷을 주도하고 있는 SNS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서 살펴는 것으로 소셜네트워크 SNS - 개념, 탄생배경, 트위터 / 페이스북 성공전략에 관한 것을 알아보고자 한다.Ⅱ. 본 론1. SNS 정의와 기능 및 종류1) SNS 정의와 기능SNS는 말 그대로 사회적 관계 개념을 인터넷 공간으로 가져온 것을 의미한다. 즉,
서비스가 진화하고 있다.2) 소셜 네트워크서비스(SNS : Social Network Service)의 종류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 Social Network Service)가 바야흐로 인터넷의 대세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요즘 국민 10명당 1명꼴로 이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소셜 네트워크(SNS :Social Networking Service)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종류를 나눠보면 다음과 같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유형 중 가장 많은 유형은 사람들을 일정 분류로 분류해주
기능이 얼마나 큰 기능을 발현할 수 있는가에 관련한 문제가 있지만,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Twitting하는 주체들에게 정보 유포 시 책임감을 강화해 줄 수 있다는 측면에서 본다면 의미 있는 제도가 될 수 있다. Solution for Instant Relationship트위터가 특히 보다 오랜 시간의 체류 시간을 확보하고 SNS의 본질적인 성격의 측면에서 발전하고자 한다면, 개인과 개인을 조금 더 인간적으로 이어주는 서비스가 필요하다. 이러한 관점에서 제안하는 두 가지의 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