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지도안 - 모바일 러닝, 유비쿼터스 러닝, 블랜디드 러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교수학습지도안
- 모바일 러닝, 유비쿼터스 러닝, 블랜디드 러닝
일시 :
대상 : 계절학기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수강생
1. 단원명 : 모바일 러닝, 유비쿼터스 러닝, 블랜디드 러닝
2. 단원목표 : ① 모바일 러닝, 유비쿼터스 러닝, 블랜디드 러닝의 개념을 이해 할 수 있다.
② 모바일 러닝, 유비쿼터스 러닝, 블랜디드 러닝의 활용사례를 보면서 개념을 더 욱 잘 이해하고 이러한 교육방법들이 현재 어떻게 활용되는지 파악 할 수 있다.
③ 모바일 러닝, 유비쿼터스 러닝의 특징 및 장, 단점과 블랜디드 러닝의 유형 및 장, 단점을 이해할 수 있다.
3. 지도의 방침 :
① 차츰 발전하는 교육공학의 과정에 따라 각 과정을 소개한다.
② 처음 듣는 개념인 만큼 학습자가 당황하지 않도록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나 문장은 쉽게 단순화시켜 설명한다.
③ 많은 예시와 시청각자료를 통하여 학습자의 주의집중과 학습효과를 극대화 한다.
4. 평가방법 : 평가지를 통해 평가한다.
5. 본시 학습지도
단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놀이중심 관찰일지 - 만1세 1년 관찰기록과 1학기 2학기 총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