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및 유비쿼터스, 블렌디드 러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1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모바일 러닝
2.유비쿼터스 러닝
3.블렌디드 러닝
4.질의 응답
- 본문내용
-
사용자가 네트워크나 컴퓨터를 의식하지 않고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정보통신환경
∙ Blended(혼합하다, 섞다, 조화하다) +
learning(배움, 가르침)
-> 두 가지 이상의 다양한 학습 전략과 학습 방법 및 기술들을
결합하여 학습 환경을 최적화하는 전략적 학습과정.
∙ 온라인과 오프라인 학습환경뿐만 아니라
다양한학습방법과 매체를 결합하여 활용하는 교수-학습 방법이다.
①학습효과의 극대화 : 다양한 학습자들이 학습 내용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습득하게 하기 위해서는 학습자의
관심을 이끌어 내야하며, 이를 위해서 그들의 학습
스타일에 적합한 다양한 방법을 혼합해 제공하는 것이다.
②학습기회의 확대 : 한가지 방식으로는 아무래도 내용을 전달할 수 있는 범위가 한정될 수밖에 없으며 자칫
원하는 결과를 달성 못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