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_정약용_지식경영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9페이지 / fileicon (기타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목 텍스트의 서식을 편집하려면 클릭하십시오.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2019-04-28
마스터 텍스트 스타일 편집
둘째 수준
셋째 수준
넷째 수준
다섯째 수준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클릭하여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2019-04-28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텍스트 스타일 편집
둘째 수준
셋째 수준
넷째 수준
다섯째 수준
2019-04-28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텍스트 스타일 편집
2019-04-28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텍스트 스타일 편집
둘째 수준
셋째 수준
넷째 수준
다섯째 수준
마스터 텍스트 스타일 편집
둘째 수준
셋째 수준
넷째 수준
다섯째 수준
2019-04-28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텍스트 스타일 편집
마스터 텍스트 스타일 편집
둘째 수준
셋째 수준
넷째 수준
다섯째 수준
마스터 텍스트 스타일 편집
마스터 텍스트 스타일 편집
둘째 수준
셋째 수준
넷째 수준
다섯째 수준
2019-04-28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2019-04-28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2019-04-28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텍스트 스타일 편집
둘째 수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법철학] 신뢰 및 신의성실과 우리 사회 법전문가의 정의관
  • 다산은 깊이 혐오했다. 다산의 저술에서 그가 세운 조례나 문목은 모두 이 裨民補世의 잣대를 벗어남이 없었다. 학문뿐 아니라 문학에 대한 생각도 그러했다. 정민 著 다산선생 지식경영법 김영사 2007 545면 이하 참조현시대는 평등을 기초로 한 민주주의의 시대이다. 허나 재력과 권력은 여전히 존재하고, 그를 토대로 한 규정은 없지만 확연히 드러나는 신분이 존재한다. 이러한 현실에서 오래 전부터 가난한자들의 수직적 신분상승의 기회 또는 도구

  • [경영전략] 민들레영토 위상분석과 그에 따른 전략수립
  • (2005), 민들레영토 희망스토리, 서울: 랜덤하우스중앙하워드 슐츠, 도리 존스(1999),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김영사지승룡(2002), 민들레영토에 핀 사랑, 골든북김종근, 이성근(2007), 상품학 연구 제25권 2호정민(2006), 다산 선생 지식경영법, 김영사장세진(2007), 글로벌경쟁시대의 경영전략, 박영사민들레영토 홈페이지 www.minto.co.kr스타벅스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토즈 홈페이지 www.toz.co.kr국가통계포탈 www.kosis.kr민들레영토 내부자료

  • 지식경영법 다산선생
  • 다산선생 지식경영법조례최중법, 성의병심법, 득승양성법, 일상득취법조례최중법 (條例最重法)-조례를 먼저 정해 성격을 규정하라1.성격을 파악하라조례최중은 일을 진행할 때 현재 하고 있는 작업의 성격과 특성을 명확히 파악해 거기에 맞는 방식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뜻2.차이를 인식하라저술의 조례를 세움에 있어 다산은 책의 성격을 분명히 하는 것으로 시작했다고 함3.전체를 장악하라큰흐름 알아 전체를 장악하는 힘이 중요성4.

  • 다산선생 지식경영법
  • 다산선생 지식경영법목 차2. 속중득운법3. 비민보세법4. 간난불최법1. 담화시기법1. 담화시기법(p.521 ~ 531)- 한 마디 말에도 깨달음을 드러내라중심을 다잡아라 담화시기 – 일상의 대화나 주고받는 글 속에 번쩍이는 깨달음을 드러내 보임 한마디 한마디가 다 촌철살인그저 스치듯 건네는 한 마디에도 잠든 정신을 일깨우는 깨우침이 있어야 함각성을 유도하라「부용당기」6-153- 선화당에 이르면 모두가 다 걸음을 단정히 하고, 말을 삼가며 공

  • 다산선생지식경영법
  • 다산의 훈도와 훈련을 거치면서 소년들과 토론을 하고 의견을 내는 수준까지 발전 해 나간 것 을 볼 수 있다.4)능률을 확대하라집체작업 에 의한 지식경영의 산실로 거듭되었다 다산초당의 제자들의 역량에 따라 카드작성,베껴 쓰는 작업,교정작업,제본 등 사람들의 역할을 나눠 일사 분란하게 작업을 진행 하였으며 1795년에는 지역선비 10명과 함께 집체작업으로 성호선생의 가례질서를 교정하고 편집 하였다.* 혼자 다 하려들지 말아라 구성원을 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