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선생 지식경영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담화시기법(p.521 ~ 531)
- 한 마디 말에도 깨달음을 드러내라
중심을 다잡아라
담화시기 - 일상의 대화나 주고받는 글 속에 번쩍이는 깨달음을 드러내 보임
한마디 한마디가 다 촌철살인
그저 스치듯 건네는 한 마디에도 잠든 정신을 일깨우는 깨우침이 있어야 함
각성을 유도하라
「부용당기」6-153
- 선화당에 이르면 모두가 다 걸음을 단정히 하고, 말을 삼가며 공손히 예를 갖추지만, 꽃과 좋은음식과 술이 있는 부용당에서는 낮빛을 좋게꾸며 환대하고 농담하여 거리낌이 없으니 고을수령의 잘잘못을 따지기에는 오히려 선화당보다는 부용당이 낫다고 다산은 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담교사가 교실수업을 실시할 때 진로영역에서 교실수업의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시오
- 자아개념의 발달원리와 발달단계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