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통음식점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 전통 음식점
4.大.天.王.


목차
1.중국의 음식과 술
-4대 음식, 술
북경 상해 광동
2.선정이유
- 늘어난 중국인 유학생
전통 중국음식점의 부재
3.홍보방안
- 6일 8일 이벤트
-
1. 중국의 음식과 술
2. 선정이유
3. 홍보방안
4. 결론
목차
1.중국의 음식과 술
-4대 음식, 술
북경 상해 광동
2.선정이유
- 늘어난 중국인 유학생
전통 중국음식점의 부재
3.홍보방안
- 6일 8일 이벤트
-
중국의 음식과 술
선정이유
홍보방안
결론
중국의 전통 음식
1) 북경요리
(1) 北京(베이징 카오야)
(2) 羊肉(쇄양육)
목차
1.중국의 음식과 술
-4대 음식, 술
북경 상해 광동
2.선정이유
- 늘어난 중국인 유학생
전통 중국음식점의 부재
3.홍보방안
- 6일 8일 이벤트
-
중국의 음식과 술
선정이유
홍보방안
결론
중국의 전통 음식
2) 상해요리
(1) 紅燒肉(홍소육)
(2) 花捲(화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월미도 관광특구
  • 전통민가 등을 재현 한 자리에 모아둔 한국 전통 정원 지구와 월미공원, 한국이민사박물관에 이어 월미 테마파크까지 과거에서 현재까지의 역사가 시대별로 이어지는 곳이기도 하다. 이를 하나로 이어주는 것이 바로 ‘타임머신’이다. 인천역에서 월미도로 처음 들어오면 보이는 곳이 한국 전통 정원 지구 - 월미공원 - 한국 이민사 박물관 - 테마파크 순으로 역사적 순서를 따라 운행이 가능하다. 셔틀버스의 내부는 일반의 버스와는 다르게 타임머신

  • 본죽의 내외부 환경, 포터의 산업환경 분석 및 전략 도출
  • 보고서》, 삼성경제연구소, 2003.5.14.박장희, 「올해 핫 외식트렌드 ‘힐링복고홈메이드’」, 식품외식경제, 2013.2.25.반종빈, 「서울 `전통핵가족 줄고 `소핵가족 늘었다(종합)」, 연합뉴스, 2011.8.16.본아이에프, 「2011년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본아이에프, 2011.본아이에프 홈페이지서정민, 「‘후리가케’ 밥 위에 솔솔 뿌리면 어느새 요리가 뚝딱」, 한겨레, 2005.3.3.서찬동, 「본죽, 커피차 프랜차이즈 진출카페 `차오름` 지분 인수」, MK뉴스

  • [소논문] 에스닉 푸드 레스토랑의 현황과 개선방향
  • 전통 샐러드와 커리 및 난, 그리고 치킨을 중심으로 관능평가를 시행하였다.2.2.2.1 맛샐러드는 인도 전통 드레싱을 사용하였다는 점을 굉장히 강조하였으나 보통 양식 레스토랑에서 접하는 샐러드와 그리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커리는 매콤한 맛이 인상적이었는데 우리나라의 고추장이나 고춧가루와는 다른 매운 맛이었다. 한국인의 입맛과는 맞지 않는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았다. 탄두리 치킨은 상당히 양념을 많이 사용한 듯 하였으나 정작 맛은

  • [국제경영론](주)오스람 코리아 마케팅 전략
  • 중국시장을 필두로 수출에도 주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금호전기는 총 생산 중 85%를 국내소비하고 나머지는 수출하는 식이었는데 앞으로 수출비율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전통있는 한국 기업이라는 위치를 잊지 않고 이미 한국 기업으로 뿌리내리고 있는 오스람과 동남아산 저가 제품을 수입해 싸게 팔고 있는 GE삼성조명 등에 맞서 국민을 위한 공익마케팅과 환경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공익마케팅의 일환으로 ‘밝은 세상 만들기 캠페인’

  • 해외시장조사론 CJ푸드빌 BIBIGO 유럽시장조사 보고서 및 진출 전략
  • 전통음식인 죽을 다년간 연구하여 현대인의 입맛에맞게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였으며, 정크 푸드라고도 불리는 패스트푸드의 반대개념인‘슬로우 푸드’라는 개념으로 죽을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웰빙 식품으로 상품화하였다.이러한 전략과 더불어 블루오션을 창출하여 국내에서 대성공을 이루었다고 평가받고있는 본죽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까지 눈을 돌려 2004년 11월에는 일본, 미국, 중국에 상표출원 등록을 마쳤고 2005년 5월에는 일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