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동북아시아 유학생들의 국내관광 만족 도와 선호도 파악을 통한 상품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내 동북아시아 유학생들의
국내 관광 만족도, 선호도 파악을 통한 상품개발
관광객행동론
a table of contents
장 설문
장 분석
장 상품 & 결론
동북아시아는 한국 관광 Inbound시장의
절반 이상을 점하는 매우 중요한 지역이다
앞으로도 이들 국가 국적민의 방문은
한국 관광시장의 가장 큰 수익원으로서
기대가 크다
이러한 점에서 이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에 대한 이미지와 매력 물들에 대한
기대치 혹은 체험 후의 만족도를
파악하는 것은
앞으로 우리나라의 관광 목적지를
개발하고 수정, 보완하는데
매우 중요한 정보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표적집단
대상 _국내 동북아 유학생
인원 _40명
장 설문
일본62%
중국30%
기타8%
75%
25%
24-28
18-21
21-24
50%
30%
20%
장 설문
Plog’s Venturesomeness
14
8
0
42
21
allocentric
psychocentric
midcentric
7
14
28
35
2
4
9
1
24
여가시간 활용, 여행에 관한
설문입니다
장 분석
Part 1
Part 2
Part 3
Part 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의 화장품 시장
  • 도 큰 인기를 끔○ 스킨푸드(SKINFOOD)의 친환경 화장품 용기와 에뛰드 하우스(ETUDEHOUSE)의 공 주풍 디자인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감성을 만족시키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음□ 한국 성형에 대한 관심이 한국 화장품으로까지 발전함1) 한국의 성형 기술이 다수의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음○ 성형 관광이 하나의 여행 상품으로 자리 잡을 정도로 한국의 성형 기술은 중국에서 유명○ 중국 내 유명 성형외과도 한국의 성형 트렌드 및 기술

  • [세계화와 미디어] 글로벌화와 미디어
  • 도달 범위가 크게 확대된 데 기인한다. 더욱이 세계 각국이 국제화되면서 지구촌 시대가 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국내법을 통해 직접 수신을 금지하거나 케이블을 통한 재송신을 금지하는 등의 조치는 타당성을 잃고 있다.언론의 세계화는 대단히 많은 내용을 담을 수 있는 개념이다. 취재망의 세계적인 확장에서부터 언론 자본의 해외 진출, 미디어 상품의 해외 생산과 배급 그리고 뉴스 편집 스타일의 국제화와 기사 쓰는 시각의 선진화에 이르기까

  • [해외지역연구] 중국 연구
  • 도 했는데, 이 장면이 TV 뉴스를 통해 전국으로 방송되면서 중국 인민들에게 큰 신뢰를 얻었다. 서부 대개발, 동북 노공업 기지 개조 등 중국정부가 현재 시행하고 있는 대규모 국책사업도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다. 이들 사업은 후진타오가 지향하는성장의 질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과거 장쩌민 시대에는 고속성장을 추진한 나머지 연해지역과 중서부지역의 경제격차가 확대되는 부작용이 있었다. 이제 각 지역의 균형발전을 통

  • [두바이 분석] 아랍에미리트연방의 도시국가 두바이(Dubai) 전체적 분석
  • 국내총생산 성장률은 : 4%⑬ 수출은 434억 달러⑭ 수입은 320억 달러⑮ MENA 주요 거시경제 지표  두바이의 GDP 동향   UAE의 GDP 중 두바이가 차지하는 비중관광,무역,금융 등 두바이 산업경제구조 다각화 추진-셰이크 모하메드 국왕은 석유에 의존하는 대신 관광ㆍ무역 등으로 산업구조를 다각화하는 전략적 개발사업 추진으로, GDP 석유의존도를 6% 미만으로 낮춤 - 두바이의 석유부문 GDP 기여도는 1990년(AED 11,306) 32.4%에서 2003년(AED 3,167) 4.4%로

  • 한류와 문화산업
  • 도 특히 경쟁력이 강한 부문은 대중음악이다. 국내 음반시장의 75%를 차지할 정도로 막강한 경쟁력을 갖춘 한국 대중가요는 한류 열풍의 주역이기도 하다 문화관광부, 2001 : 62 : 한국문화정책개발원2001 : 27)특히 댄스뮤직의 경쟁력은 적어도 아시아권에서는 최고의 수준이라고 평가된다. 한국의 댄스뮤직은 미국의 랩, 힙합 등을 한국적 정서에 맞게 변용시킨 것이어서 서구적 스타일과 동양적 감성이 잘 배합된 절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② 외적요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