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① 매체의 선정 : 삼성 래미안은 인적 판매대신 대중을 상대로 하는 대중매체의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한다. 대중매체(신문, 텔레비전등)를 통하면 짧은 시간동안에 똑같은 메시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② 제품의 종류 : 아파트는 소비재에 속하며, 소비재를 파는 회사는 광고에 주로 치중을 하고, 그 다음에 판매촉진, 인적판매, 홍보의 순으로 힘을 기울인다.
③ 마케팅전략의 방향 : 아파트의 경우는 제조업자가 분양을 통해서 소비자에게 직접 파는 형식이기 때문에 밀기전략과 끌기전략 모두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본다.
④ 제품수명주기단계 : 브랜드 아파트 시장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들었다고 볼 수 있다. 이 시기는 시장의 전체 수요는 더 이상 늘지 않는데 이미 많은 경쟁사가 시장에 들어와 있어 생산량이 판매량을 능가하기 때문에, 회사들 사이의 경쟁이 아주 치열하다. 따라서 삼성 래미안은 어느 때보다 경쟁을 이겨 낼 수 있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전략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2. 홍 보
① <2004년 5월 17일자 굿데이신문에 실린 기사>
삼성물산이 지난 2001년부터 래미안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개최해온 래미안 페스티벌이 올해도 어김없이 성대하게 열렸다. 15일 용인 에버랜드 장미공원에서 1만 5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래미안 페스티벌’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톱가수들과 래미안 모델로 선정된 탤런트 이병헌이 출연해 열기를 더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 페스티벌은 건설업체 최초로 시작된 입주자 초청행사로, 고객만족 경영과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 신홍범 기자 -
삼성래미안 아파트가 해마다 아파트 거주민만을 대상으로 펼치는 이 대형콘써트는 이미 건설업계에서는 벤치마킹 대상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렇게 광고를 하지 않고도 뉴스기사에 실림으로써 좋은 홍보효과를 노릴 수 있었다. 더구나 소비자들은 이렇게 뉴스매체에서 취급해 주는 이야기를 광고보다 훨씬 더 신뢰한다.
② 문화마케팅 : 문화예술을 토대로 소비자와의 원활한 교환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문화예술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가치도 높여주는 일련의 마케팅활동을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가 아동상담사로 왜 최신의 정신병리를 배워 아동기 이상발달을 이해해야 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 기술하세요
- 교사 학부모 관계 정립의 이론적 배경
- 학부모와 교사관계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소포클레스의 비극 오이디푸스 왕
- 장르문학의역사_아리스토텔레스의 발견과 급전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세요 수업시간에 언급되지 않은 예시를 제시해주세요
- 통합교육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왜 공공부조법의 기원 인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또한 이법이 생존권적 권리라는 측면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찬반으로 토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