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기의 변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전화기의 변천
목차
전화기의 변천 과정
공중전화기의 변천 과정
전화기의 원리
송신기와 수신기
교환기의 발전
음성인식이란?
미래의 전화기
전화기의 변천
1835년-최초는 모스신호(모스 전신기).
1863년-필립 라이스가 텔레폰이라는 것을 발명.
1876년-알렉산더 그레이엄 벨 음성 전화기 발명.
1882년 중국으로부터 우리나라에 최초로 들어 왔고,최초로 전화통화가 이뤄진 건 1896년 궁내부에 자석식 전화기가 설치되면서부터다.
1899년-고종 때 우리나라에 들어옴.
1900년대 델빌전화기
1908년 공전식 방식, 1935년 기계식 방식이 도입됐다.
1920년-자석식 전화기
1960년대에도 다이얼 전화기
1962년 체신 1호 시리즈가 개발.
1973년 체신 70호 시리즈가 개발.
1980년대 들어 전자식 교환기가 개통.
전화기의 변천
1835년 최초는 모스신호(모스 전신기)-전화기의 시초라고 할수 있고 버튼의 길고 짧은 음을 통해 글자 수신.
1863년-필립 라이스가 텔레폰이라는 것을 발명.
1876년-알렉산더 그레이엄 벨 음성 전화기 발명.-한 손으로는 송신기를 들고 송신기는 고정되 있어서 말하는방식.이때는 한손으로 발전기를 돌려야했고
1899년-고종 때 우리나라에 들어옴- 이 시대에 신하들은 임금에게 전화가 오면 절을 세번하고 전화를 받았다고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랑스에 대한 개괄적 분석과 진출 사업 제안
  • 전화기, 승용차, 평판 디스플레이, 냉장고, 편직물) 가운데 무선전화기(43.3%), 냉장고(8.6%) 및 편직물(105.1%)은 증가한 반면, 승용차 및 평판 디스플레이는 각각 0.9% 및 34.8% 감소했다. 동기간 대불 수출 금액 순으로 12위 및 36위를 차지한 유선 전송장치 및 기타 유선통신기기는 각각 33배 및 23배의 높은 증가율 기록했다.② 주요 대불 수입 품목2007년 1~8월 기간 중 한국의 대불 5대 수입 품목(의약품, 화장품, 집적회로 반도체, 펌프 및 밸브) 가운데 의약품만

  • (학사 졸업 논문 대체)유비쿼터스에 대한 모든 것 50P
  • 전화기가 순식간에 cdmaOne이나 GSM 등의 다른 방식으로 변경되거나 휴대전화기, TV, 무선 LAN기기, ITS 단말기 등으로 기기의 종류도 바뀔 수 있다. 미래 이동통신 환경을 실현하기 위해서 SDR은 없어선 안될 중요한 요소기술이 될 가능성이 있다.㉣ 차세대 네트워크 프로토콜 IPv6최대 약 1036 개라는 거의 무한에 가까운 IP 어드레스 공간의 확대, 시큐리티 기능의 강화 등으로 도입이 검토되고 있는 IPv6는 이동 가능한 u-단말기에도 직접 부여되어 사용자로 하

  • 광고매체 조사 레포트
  • 레포트를 구성해야 할 지 조원들과 고민하지 않으면 안됐다. 사실 4대 매체에 관련해서는 매체에 관해 구체적이며 정확한 자료들이 많이 있었다. 하지만 옥외, 야외, 대인, 기타에 관련 자료 및 요즘 매체에서 관심을 가지고 다가가려는 IP TV 관련해서는 정보를 찾기가 어려웠다. 조원들끼리 각자 모든 정보를 공유하기도 힘들었다. 우선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수집했다. 그 다음 도서관에 가서 매체에 관련한 책을 찾아보았다. 인터넷에서는 옥외, 야외,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레포트 자료에서 구함량 빈도위 그래프는 고객을 구매빈도와 구매량에 따라 점수를 매긴 그래프이다. 고객 점수를 스코어링이리고 하는데 이 스코어링에 따라 고객의 서비스방식고 마케팅방식이 달라진다. 1그룹은 구매빈도도 높고 구매량도 많은 최우수고객, 2그룹은 구매빈도는 높고 구매량은 적은 고객으로 조금씩 자주 사는 고객, 3그룹은 구매빈도는 적고 구매량은 많은 고객으로 가끔 들러 많이 구매하는 고객, 4그룹은 구매빈도와 구매량이

  • [독후감] 빌게이츠의 미래로 가는 길... 독후감
  • 변천사를 들었다. 그리고 호환성이 이루어지기 이전에 한가지의 표준이 잡혀야 한다고 말했다. 지금은 IBM사가 표준이 됫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게 된 배경을 설명하는데 나는 그 내용에 푹빠져 들었다. 컴퓨터 산업이 내가 국민학교 교육과정을 거치고 있을 때 치열하게 불똥이 튀겼다고 생각하니 믿겨지지가 않았다. 물론 지금도 컴퓨터 업계는 치열하게 경쟁을 벌이고 있다. 그럼 이번 장에서 빌게이츠가 강조했던 말들을 정리해보면, 『호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