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리바이스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6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상황 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제품 분석
4. 소비자 분석
Ⅱ. SWOT 분석, Value chain, STP 분석

Ⅲ. 향후 전략(4P 전략)
본문내용
국내시장 추세
⊙ 국내 청바지 시장의 증대
⊙ 패션 시장의 다양하고 급속한 변화 추세
⊙ 쇼핑몰의 증가

‘GUESS’ ‘NIX’ ‘CK’ ‘잠뱅이’
⊙ 리바이스가 실패한 틈을 타 각각 국내시장에서 급부상
⊙ 철저한 시장분석 통한 비전 제시와 전략적 의지의 결합
⊙ 표적 고객 층을 개발하여 그들을 집중적 공략


제품 특징
⊙ 국내 브랜드 파워 1위
⊙ 역사가 깊은 전통적ㆍ세계적인 기업
⊙ 레드탭, 오렌지탭, 실버탭, 화이트탭

⊙ 글로벌 가이드라인 도입 (환경기준과 근로조건 규정)
⊙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디자인 개발
⊙ 다양한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 유지

광고 분석
⊙ 어떠한 움직임에서도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다는 점 표현
⊙ Nicolas, Antoinette(신인영화배우) 모델 기용
⊙ 특수 효과 촬영
⊙ 영상미는 좋았지만 차별화 된 Image 전달 실패

Key Finding
⊙ 청바지 시장의 확고한 위치
⊙ 소비자 중심의 전략
⊙ 특별하고 가치 있는 청바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쓸만한 자료가 좀있넹~~!!
  • ksg7***
    (2005.12.08 15:09:0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
  • kak***
    (2005.11.20 20:09:01)
회원 추천자료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PPT)
  • 경영실적, 현황글로벌 전략과 한국 눈높이에 맞춘 로컬 전략 조화구입 후 7일이내 100% 환불, 파트너 매니저 시스템 도입‘소셜’ 중심으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성공요인, 강점 분석SNS를 접목한 마케팅 방식국내기업보다 높은 할인율GROUPON PROMISE / 구호기금마련 캠페인Chapter 4소셜커머스의 문제점 및 장/단점 분석국내 소설커머스 시장 현황우리나라는 2010년3월 `위폰이 첫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2010년 11월 현재 약 100여개 이상의 업체가 영

  • 디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 목 차1. 기업소개- 디젤 소개, 연혁 , 인재관리 프로그램, 기업경영 방식. 제품특징, 디젤캠페인2. CEO 소개- 프로필, 연혁, 모토3.기업현황- 매출분석, 국내외 진출현황, 디젤의 인수합병 및 라이센스 현황4.마케팅 및 광고 전략-4P, SWOT분석, 광고 전략5.경쟁사 분석-리바이스, 캘빈 클라인6.신문기사자료7.동영상자료8.시사점 및 성공요인1.기업소개1)디젤소개-데님 진스를 비롯한 의류, 가죽제품, 선글라스, 쥬얼리, 향수 등의 브랜드.1978년 이탈리아의

  • [경영사례] 리바이스 성공사례
  • 리바이스는 브랜드의 자존심 하나로 현재까지도 변함없이 성공적이라는 유망주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리바이스“의 성공적인 경영사례에 대한 회사소개와 SWOT분석, STP분석, 4P전략, 경쟁사 분석을 통해 경영전략을 중심으로 보고서를 작성하였다.Keyword : 브랜드, 디자인, 개성, 편안함,자유, 고급화, 청바지1. Introduction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는 지난 150여년동안 세계 젊은이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왔다. 샌프란시스코에 소재하는 리바이-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PPT]
  • 패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BEAN POLE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BEAN POLE 디자이너 - 소개 및 특징o BEAN POLE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제품현황, 기업연혁, 물류 / 유통시스템 본론 1 서비스경영 / 핵심역량 분석 본론 2 시장구조분석 / 환경분석o 경쟁업체 비교 - 헤지스, 폴로o 기타 브랜드 - 라코스테, 리바이스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o 4P STP SWOT 분석o BCG MATRIX 분석 본론 4 성공요인 및 전략분석o

  • 시장분석과 마케팅
  • 분석과 마케팅 사례( 시장분석/ 마케팅전략)1) 빙그레 바나나우유2) 딤채 김치냉장고3) 닌텐도4) 베스킨라빈스5)실패사례-피자헛/파스타헛6) 실패사례-리바이스 청바지>1. 시장분석의 정의기업이 시장조사의 일부로서 시장의 크기를 측정하고 시장특성을 판정하는 일을 말한다. 내용은 수요측정과 판매예측을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이 점에서는 시장예측과의 관련성과 차이점이 반드시 명확하지는 않다.자사의 잠재시장과 잠재판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