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광고론 스포츠 어플의 광고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스포츠 어플의 광고효과
목차
스포츠 어플의 등장배경
스포츠 어플의 예시
스포츠 광고의 정의
스포츠 어플의 효과
참고자료
스포츠 광고의 정의
스포츠광고란 스포츠종목, 단체, 선수, 대회, 스포츠용품 등 스포츠 형태 자체나
이러한 스포츠 형태를 이용하여 상품, 서비스를 촉진하고, 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알리거나 의도적으로 설득하는 활동이다.
스포츠 광고란?
스포츠 광고의 정의
모바일광고 : 문자, 모바일SNS, 어플
인터넷광고 : 배너광고, 이메일광고, 컨텐츠광고
교통광고 : 버스, 지하철, 이동광고차량
옥외광고 : 광고선전탑, 간판, 현수막
인쇄광고 : 신문, 잡지, 서적, 전단지, 포스터, 팜플렛, 소식지
방송광고 : 정규방송, 케이블방송, 라디오
매체에 의한 스포츠 광고의 분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