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광고론 스포츠 어플의 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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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스포츠 어플의 광고효과
목차
스포츠 어플의 등장배경
스포츠 어플의 예시
스포츠 광고의 정의
스포츠 어플의 효과
참고자료
스포츠 광고의 정의
스포츠광고란 스포츠종목, 단체, 선수, 대회, 스포츠용품 등 스포츠 형태 자체나
이러한 스포츠 형태를 이용하여 상품, 서비스를 촉진하고, 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알리거나 의도적으로 설득하는 활동이다.
스포츠 광고란?
스포츠 광고의 정의
모바일광고 : 문자, 모바일SNS, 어플
인터넷광고 : 배너광고, 이메일광고, 컨텐츠광고
교통광고 : 버스, 지하철, 이동광고차량
옥외광고 : 광고선전탑, 간판, 현수막
인쇄광고 : 신문, 잡지, 서적, 전단지, 포스터, 팜플렛, 소식지
방송광고 : 정규방송, 케이블방송, 라디오
매체에 의한 스포츠 광고의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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