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스포츠스포츠 광고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코카 콜라 와 스포츠
목차
1.코카콜라의 역사
2.코카콜라의 브랜드 특성
3.코카콜라와 스포츠 스폰서쉽
4.참고자료
5.Q&A
코카콜라의 역사
코카콜라 역사의 시작은 1866년 미국
애틀랜타의 약사인 존 펨버튼 박사가
두통약을 개발하다가 우연히 만들게 된
것이 시초였다. 그 후 1928년 올림픽
연계 활동을 시작으로 스포츠 마케팅의
선두주자로 나아가게 되었으며 1930년
올림픽 연계 활동에 이어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되어, 코카콜라 브
랜드의 가치를 전 세계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995871&cid=43168&categoryId=43168
http://blog.naver.com/openprice_c/22024602202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예술] 키치(Kitsch) - 키치의 의미·역사부터 특징, 해외작가와 현대문화까지
- 영화 `파리대왕` 속 리더의 유형과 자질에 대하여-잭과 랄프를 중심으로
- 영화 `파리대왕` 속 리더의 유형과 자질에 대하여-잭과 랄프를 중심으로
- 디오니소스 축제
- 디오니소스축제
- 신고금화 가집新古今和歌集
- 신문, 잡지 광고디자인의 종류, 특성, 구성요소
- 클래식발레(고전발레), 모던발레(현대발레), 네오클래식발레(신고전발레), 한국의 발레, 러시아의 발레 분석(모던발레, 한국 발레, 러시아 발레)
- 체육의 역사/철학적 가치
- [디자인사] 윌리엄 모리스와 미술공예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