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비락식혜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본론
1. 환경분석
1) 시장상황
2) 자사분석
3)경쟁자 분석
4) 소비자 분석
2. SWOT분석
3. STP
4. PROMOTION

3. 결론
본문내용
1. 환경분석
1) 시장상황
상반기 음료 시장은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인하여 약 1조7500억 원의 매출규모를 보였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5% 감소한 것이다.
품목별로는 지난해 상반기 1%대의 성장을 기록했던 탄산음료 시장은 5%대의 실적 하향을 기록했으며 경기에 민감한 주스시장도 7%대의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다.
제품별로는 플레이버(착향탄산음료), 100% 상온주스, 캔커피, 녹차, 기능성 음료, 생수 등은 성장세를 기록했으나, 콜라와 냉장유통주스, 니어워터, 두유는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인 하락세를 이어갔다. 또한 50%주스, 저과즙주스는 지난해 성장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하락세로 반전했으며 스포츠음료는 지난해와 비슷한 실적을 기록했다.

■ 탄산음료
탄산음료 시장은 5%대의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하였다. 콜라는 전년동기 대비 10% 정도 줄었다. 올 상반기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는 대대적인 마케팅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각각 10%, 9% 감소했다. 콜라시장의 하락세는 소비자들의 건강 선호 추세를 반영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되며, 경기침체에 따른 외식업체의 콜라소비 감소도 주된 요인으로 분석됐다.
콜라의 대체체로 반사이익을 얻으면서 지난해 10%대의 성장세를 보였던 사이다 시장 역시 지난해 동기대비 3% 감소하였다.
한편, 플레이버 제품은 탄산음료 시장에서 유일하게 지난해 상반기 대비 3% 성장했으며, 이밖에 유성(우유)탄산 음료인 밀키스, 암바사 등은 약 10%의 마이너스 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은 지난해에 비해 10%가 넘는 성장을 올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 레모나광고기획서Ⅰ. 제품소개1.레모나레모나는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첫 비타민C로 1983년 기미 주근깨를 없앤다는 문구로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30년을 맞게된 비타민 c 보충제이다.1)브랜드 레모나1983년 첫 발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판매가 이루어지는 장수 브랜드이다.이름에서 느껴지듯 레몬의 상큼한 이미지를 인식시켜 노란색 컬러 마케팅을 활용함과 남녀노소 누구나 물없이 언제 어디서나 먹을수있다는 장점을가진 비타민C로

  • [광고기획안] 광고기획서 애니콜
  • Anycall 광고기획서광고기획서 목차1. 광고 목표 2. 환경 분석3. 표적 소비자4. 시장 분석5. 경쟁사 분석(SKY)6. 자사에 대한 분석7. SWOT 분석8. 포지셔닝맵9. 광고크리에티브 선정10. 매체기획 및 광고예산11. IMC계획12. 광고 스토리보드광고 기획서 목차광고 목표광고 목표핸드폰시장에서 강력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세분시장에서 anycall이 SKY에게 점점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다.이러한 상황에서 광고전략을 통하여 신제품

  • [광고기획안] 하이마트 광고기획서
  • 하이 마트 광고 기획서Contents1. 광고상황분석2. 광고기본전략단계3. 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4. 광고매체전략5. 결론COMPANY LOGO1.광고상황분석How do I incorporate my logo to a slide that will apply to all the other slides? 1.시장 분석약180평약150평-3)약 400~500평매장평균평수약 9%약11%약 10%약25%시장점유율2)47억원-38억원약100억원약 300억원영업이익1)37억원27억원100억원72억원지점당 매출액180여개300여개70여개250여개지점수6664억원8044억원약 7000억원

  • [광고기획안] 펜잘 광고기획서
  • 펜잘광고기획서together AD1상황 분석2광고전략3브랜드전략 – IMC and Convergence4참고 문헌 및 자료CONTENTStogether AD1. 상황 분석together AD◇ 제품 출시 :  1984년 ◇ 브랜드 컨셉 : 효과 빠른 두통약 ◇ 제품 효능/효과 : 두통, 치통, 발치 후 동통, 월경통(생리통) ProductWhat is Penzal?together ADCompany주식회사 종근당계열사: 한국하이네트, 종근당건강, 종근당 바이오,경보약품, 한국케이블 충남 방송1. 창업기-의약품 도매업으로 발전, 종근당 약방으

  • [광고기획안] 수타면에 대한 광고기획서
  • 수타면광고 기획안Part 1. 라면의 세계.현재 우리의 라면시장은.단일시장 규모로는 1996년에 1조원 시장을 연 라면 시장이지난해에는 1조 1,200억원대에 육박하는 시장을 형성하는 등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1983년 이전까지 삼양과 농심의 양사 체제로 라면 시장이 형성되었으나 이후 참여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다. 현재는 농심, 오뚜기, 삼양식품, 한국야쿠르트, 빙그레 등5개사가 Big 5로 시장을 형성하며 경쟁하고 있다. 현재 65%의시장점유율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