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엽계획서] 쿠킹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개요
창업동기
조직도
시장현황
메뉴구성
수익
창업비용 및 유지비용
SWOT분석
전망
본문내용
사업개요

꺄도(cadeau)=불어로 ‘선물’
기존의 카페와는 달리 음료를 즐기면서 소비자들이 직접 케잌과 쿠키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이색카페.
고급화된 인테리어로 디카족들을 겨냥한 문화공간으로서의 카페.
고객이 케잌과 쿠키를 만드는 과정을 사진으로 찍어서 추억으로 남기거나 기념할 수 있도록 함.


창업동기

기존의 업계들은 대체로 고가전략을 추구

셀프쿠킹- 친구, 연인들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

사진촬영- 쿠킹하는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감동 두~배

고급인테리어- 디카족들에게 뽀샤시 조명이 있는 공간제공

나만의 공간- 천칸막이를 달아서 자기들만의 공간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_
  • skqlc***
    (2007.06.20 06:42:0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잘쓰겠습니다~
  • nalee0***
    (2006.12.06 20:21:08)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레포트
  • 카페 하나 가져봤으면.’ 하는 생각을 종종 가지곤 했었다. 그러던 도중에 문득 ‘카페에서 주문한 메뉴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게 아니라, 그 메뉴들을 직접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하는 의문이 들었다. 고민 고민 끝에 본인이 생각해낸 것이 메뉴에 있는 음식을 직접 만드는 소위 ‘쿠킹카페’이다. 이번 기회에 이러한 생각을 좀 더 구체화시키고, 경영학을 전공하는 본인의 장점을 살려서 쿠킹카페를 창업해보기로 결심을 하게 되었다.2) 사업의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카페Off5/251. PPT 검토 및 피드백 2. 추가적인 삽입 내용 논의 및 합의 후 일부 제작1. 제출용 PPT 완성2. 발표용 PPT 완성3. 지각도 변경 Off5/281. PPT 및 보고서 완성 및 검토1. 피드백 내용 수정하여 완성 및 클럽에 업로드 2. 최종 PPT 및 보고서 개인별로 확인 후 제출On상품믹스표← 상품 믹스의 폭 →↑상품라인의 길이↓휴대폰TV/AVIT주방가전생활가전스마트폰TV노트북냉장고세탁기갤럭시 S4갤럭시 팝갤럭시그랜드스

  • 청소년활동론 청소년수련관
  • 사업운영기능방과후 나홀로 청소년을 위한 안전하고 안정적인 공간의 기능체험을 통한 건강한 놀이문화를 체험하고 실천하는 기능보호자청소년지역사회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정규교육으로 부족한 인성 및 창의성 개발 지원 기능\프로그램내용주중- 다양한 주중체험활동을 통해 자기개발활동- 동아리활동(쿠킹데이)- 우수시상자 및 생일축하- 목청껏 소리 높여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기회제공 및 소질개발- 탁구교실

  • [청년심리학] 청소년의 진로와 유망직종
  • 사업가라기 보다는 연예인에 가까운 그녀가 그곳에 있었다. 유밀레, 그녀가 미국 섹시 캐주얼의 대명사인 람페이지(Rampage)의 한국 내 수입권을 따낸 얘기는 이미 언론을 통해 보도되면서 화제가 됐다. 단 한번의 만남으로 람페이지 회장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는 신세대들을 대상으로 색다른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밀레21의 CEO이고, 패션 전문 자회사인 ㈜ 유밀레의 이사다. 스물 셋의 나이에 그런 직책을 가지고 있는 것이 놀랍지만, 그 동안 그녀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기말)
  • 사업의 성패를 판가름할 수 있는 관건이 되고 있음에 매우 중요합니다.→소비자와 소비자 특성을 확인하시고, 잠재소비자의 유인을 위한 접근방법을 클릭을 통해 학습하십시오.-소비자란? 직접적으로 자사의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욕구를 충족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다. 즉, 메뉴음식을 구매하고자 경쟁업체의 메뉴음식과 비교분석하고 있는 과정 중에 있는 이들을 말한다.-소비자의 특성일반적으로 인구통계학적인 변수, 편의속성과 이용 상황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