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체험학습 기행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가는 날 경주의 날씨는 화창하고 따뜻했다. 하지만 일기예보에서 제주도에 비가 온다고 했다.
비행기 시간이 오후 6시 비행기로 잡혀있었기 때문에 부산에 있는 부경대 탐방을 하게 되었다.
부경대는 캠버스가 있어 넓고 여러군데가 있었다. 부경대를 처음 가봐서 어디가 어디인지 잘 몰라서 부경대 재학생이 나와 캠퍼스를 같이 둘러보면서 넓고 넓은 부경대 캠퍼스를 설명 해줘서 나름 이해가 됬던 것 같다.
넓은 부경대 캠퍼스를 다 둘러보고 나서 3시 50분까지 자유시간을 가지고 나서 모여서 김해공항으로 향해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향했다.
제주도에 도착에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어 덥고 찝찝했다.
버스를 타고 묵을 숙소로 갔는데 생각보다 의외로 허름하고 방도 좁았다.
밥은 입맛에 맞았는데, 너무 같은 밥만 나와서 어이가 없었다.
다음날 첫코스는 천지암 폭포에 갔다. 천지암 폭포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곳이었지만, 비가 많이 와서 춥고, 구경하는데 불편했다.
그다음은 올레길을 갔다. 올레길 풍경은 아무리 찾아봐도 어디에서도 구경할 수 없는 풍경이라 이쁘고 좋았지만, 비만 오지 않았더라면 더 둘러보고 더 많이 걸을 수 있었던 것 같은데, 그게 아쉬웠다.
올레길 다음으로 밀랍인형 박물관도 갔다.
밀랍인형하면 무섭게 생기고 선입감이 생겨 꺼리게 될 것 같았는데 실제 사람처럼 똑같이 만들어 놔서 사람인줄 착각하고 싸인 받을 정도의 착각까지 할 정도로 신기했다.
밀랍인형 박물관을 다 둘러본 후 여미지 식물원에 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예래생태마을 기행문
  • 학습의 장이 될 수 있으며 새로운 여행의 묘미를 더해주기에 충분하다. 이 곳은 희귀한 철새들이 찾아드는데, 멸종위기에 처한 저어새(천연기념물 205호), 환경부 보호종 물수리, 황조롱이 등도 관찰되고 있다. 희귀 새를 비롯한 다양한 종의 새들과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자연학습장으로 만든다. 이곳은 앞에서 말한 해안도로와 체험어장과 연결시켜 생태체험코스로 연결해도 좋을 듯 하다.그러나 철

  • [초등 국어 기초이론] 5,6학년 국어교과서 분석
  • 학습에 흥미와 호기심이 높음.0 실생활 문제에 과학적으로 접근하려는 태도는 보이나 탐구방법과 탐구태도가 바르지 못함.0 실험이나 관찰활동에 흥미를 가고 있으며 탐구심을 소유.0 실험에 대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험 결과를 분석하고 정리하는 능력은 부족함.실과0 도구 다루기와 일과 가사 및 직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음.0 지식전달의 수업보다는 직접적인 체험학습과 실습과 노작을 통한 학습을 선호함.0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하여

  • [인터넷활용교육] 인터넷 활용 교육의 교수 학습 모형과 교육적 특징(사례 중심)
  • 인터넷 활용 교육의 교수학습 모형과 교육적 특징(사례 중심)Ⅰ. 서론Ⅱ. 웹(Web)의 이해와 특징Ⅲ. 인터넷 활용 교육의 개념Ⅳ. 컴퓨터와 구성주의 학습관Ⅴ. 인터넷의 교육적 활용Ⅵ. 국내외 사이버대학1. 미국2. 한국Ⅶ. 인터넷을 활용한 수업의 교육적 특징Ⅷ. 인터넷 활용 교수-학습 모형(사례)1. 교수-학습의 유형에 따른 구분1) 문제해결 수업2) 토의수업3) 탐구학습2. 수업 단계별 인터넷 활용1) 수업계획2) 보충 및 심화학습 자료 제시3)

  • [국어교재연구] 작문영역 교수학습 원리
  • 학습 방법1. 작문과목의 교수학습 계획을 수립할 때에는 다음 사항에 유의한다.(1) 학습 목표는 교육 과정의 내용 체계와 영역별 내용, 학습자의 성취 수준 등을 고려 하여 설정한다. (2) 학습 내용은 학습 목표 달성에 적합한 내용으로 하되, 학습 내용들 사이의 연계성과 위계성을 고려하여 선정한다.(3) 학습 활동은 학습 동기 유발, 학습 내용 개관, 학습 목표의 구체화, 학습 방법의 제 시, 학습 과제 해결을 위한 기본 절차, 교사 주도 활동과 학생

  • 7차 중등 사회과 해설입니다
  • 1. 사회과 교육 과정 개정의 배경――사 회조상제(교육부)박제윤(교육부)노희방(교육부)서태열(고려 대학교)윤석희(이화 여자 대학교 사범 대학 부속 중학교)이명희(한국 교육 과정 평가원)장종근(세륜 중학교)최병모(한국 교원 대학교)1. 사회과 교육 과정 개정의 배경2. 사회과 교육 과정의 변천3. 사회과 교육 과정 개정의 중점4. 사회과의 성격5. 사회과의 목표6. 사회과의 내용7. 사회과의 교수학습 방법8. 사회과의 평가9. 사회과 교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