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매드 해양리조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클럽매드Club Med
Club Mediterranee(클럽 메디테란)의 약어. 지중해 클럽이라는 뜻.
현대 120여개의 빌리지 운영하고 있는 초대형 레져 종합회사.
빌리지 안에서 G.O와 함께 스포츠, 엔터테이먼트, 부대시설, 쇼 등을 마음껏 즐기며 휴양하는 리조트 휴가 프로그램.
♧ 로고와 뜻
태양(열정)
바다(잠재력)
넵튠의 표창
♧ 설립목적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다양한 스포츠를 활성화하자”라는 새로운 휴가 컨셉을 창조하여, 숙박, 식사, 다양한 레포츠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종합휴양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리조트(All-inclusive resort)’개념으로 시작하였다. 최초의 빌리지 시설은 단순하였으나 사람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기쁨을 주었고 무엇보다도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로써 설립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국리조트개발사례분석,지중해클럽,클럽매드,클럽메드성공전략,클럽메드빌리지
  • 외국 리조트 개발 사례 분석 -프랑스 ‘지중해 클럽(Club Mediterance)’목 차Ⅰ.클럽메드의 개요Ⅱ.클럽 메드의 연혁 및 현황Ⅲ.클럽메드 빌리지 –프랑스•오피오 앙 프로방스(CLUB MED OPIO EN PROVENCE)•발토랑 (CLUB MED VAL THORENS)•비텔 (CLUB MED VITTEL)Ⅳ.클럽 메드의 성공전략 및 SWOT분석Ⅴ.결론-발전 방향Ⅰ. 클럽메드의 개요지중해 클럽(Club Mediterance)▶ 클럽 메드(Club Med) 1950년 프랑스인 제라드 블리츠를 주축으로 한 휴가모임.▶이 모임을 ‘클럽’

  • [클럽경영론] 국내 요트클럽의 활성안
  • 클럽에 대한 자료 수집의 어려움해양레저 부문에 대한 정부 차원의 통계조사가 없어 정확한 미래 수요를 예측하지 못함.클럽보다는 산업에 치중하여 조사를 실시마리나(이걸 어디에 넣어야 하는지 생각해볼 것): 보통 마리나라고 하면 요트와 보트가 정박하는 시설쯤으로 알고 있지만, 해양레저산업이 활성화된 선진국에 가보면 마리나 시설이 전체 해양레저 활동의 기반시설 기능을 담당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마리나 시설은 해양관광지의 중

  • [마케팅관리] [마케팅]레저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_클럽메드사례를 중심으로(A+리포트)
  • 해외 리조트 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Club Med 사례를 중심으로-목 차I 서 론 3II 이론적 고찰 4리조트의 개념 4리조트 산업의 특성 4 III 클럽 메드 분석 6클럽 메드의 개요 및 현황 6클럽 메드 마케팅 전략 10클럽 메드 성공요인 분석 12IV 결론 및 추후 발전 방향 17I. 서 론2002년 7월부터 금융부문을 시작으로 실시된 주 5일 근무제와 2003년부터 월 1회 실시되고 있는 주 5일 수업제가 확산되고 휴가분산제가 정착 될 경우, 직장인들의 여가시간이 늘어

  • 해외 리조트 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Club Med 클럽메드 사례를 중심으로
  • 해외 리조트 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Club Med 사례를 중심으로-목 차I 서 론 II 이론적 고찰 리조트의 개념 리조트 산업의 특성 III 클럽 메드 분석 클럽 메드의 개요 및 현황 클럽 메드 마케팅 전략 클럽 메드 성공요인 분석 IV 결론 및 추후 발전 방향 I. 서 론2002년 7월부터 금융부문을 시작으로 실시된 주 5일 근무제와 2003년부터 월 1회 실시되고 있는 주 5일 수업제가 확산되고 휴가분산제가 정착 될 경우, 직장인들의 여가시간이 늘어나게 되고

  • [관광학 , 마케팅] 해외 리조트 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 해외 리조트 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Club Med 사례를 중심으로-목 차I 서 론 3II 이론적 고찰 4리조트의 개념 4리조트 산업의 특성 4 III 클럽 메드 분석 6클럽 메드의 개요 및 현황 6클럽 메드 마케팅 전략 10클럽 메드 성공요인 분석 12IV 결론 및 추후 발전 방향 17I. 서 론2002년 7월부터 금융부문을 시작으로 실시된 주 5일 근무제와 2003년부터 월 1회 실시되고 있는 주 5일 수업제가 확산되고 휴가분산제가 정착 될 경우, 직장인들의 여가시간이 늘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