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교수학습과정안 CLT COMMUNICATIVE LANGUAGE LEARNING WHO IS SH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Who is she/he를 사용하여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는 표현을 할 수 있다, 인물 알아맞히기 놀이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
Period
2/4
Text
p70~72
Teaching
Strategies
Teaching Method
CLT(communicative language learning)
Learning Grou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영어교육의 이론
  • language can be acquired more easily and beyond which time language is increasingly difficult to acquire- in SLA ‘classic’ argument: a critical point for SLA occurs around puberty, beyond which people seem to be relatively incapable of acquiring a second language(L2)- in order to examine this issue, we need to look the followings:*2. 영어 교육의 필요성초등 영어 교육의 정당성Age and Second Language AcquisitionNeurological Considerations- lateralization of the brain- different aspects of second language optimally learned at different age- right-hemisphere partici

  • 특수아 초등 영어과 지도 영어과 수업모형
  • 영어과 수업모형목 차1.청화식 교수법(Audio-Lingual Method)2.전신 반응 교수법(Total Physical Response)3.침묵식 교수법(Silent way)4.소집단 언어 학습법(Community Language Learning)5.암시교수법(Suggestopedia)6.자연교수법(Natural Approach)7.의사소통 중심 언어교수법(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8.총체적 언어 접근법(Whole Language Approach)9.과제수행 교수법(Task-based Approach)1. 청화식 교수법(Audio-Lingual Method): 언어학습을 일종의 습관형성의 과정이라고 보고, 주로 미리 정

  • [영어교육, 교수법,] 영어교수법정리
  • language being taught. (http://www.berlitz.com) Berlitz MethodTM는 전통적으로 정규 언어 교육 기관이라기보다는 해외 여행을 앞두고 갑자기 외국어를 배워야 하는 사람들이나 개인적인 필요에 의해서 외국어를 배우는 사람들을 위한 학원이었다. 따라서 학습 동기가 매우 높고 교사가 목표 언어를 완벽하게 구사할 줄 알고 있다는 점이 성공의 주요 요소였다. 이러한 장점은, 직접식 교수법이 외국어의 사용을 지나치게 빨리 강요한다거나, 모국어 습득(acquisition)과

  • 영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CLT모형을 이용한 문제해결중심 협동학습의 적용
  • learned and speak different situations as well.- Middle : To able to answer correctly, but not able to continue conversation fluently. However be able to join activities eagerly.- Low : Not to be able to answer though theyve learned. Dont participate in activities enthusiastically.Ⅲ. Rationale ▶ 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 (CLT)1. What are the goals of teachers who use 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 (CLT)?The goal is to enable students to communicate in the target language. To do this, students need knowledge of the linguistic forms, meanings, and functions. They need to know

  • 영어과 수업 지도안 WHOIS SHE
  • 1. 교수 ․ 학습 과정안Class4-1Date2010년 5월 25일(화) Place4학년 1반 교실InstructorUnit7. Who is she?Topic누구인지 묻고 답하기Objective누구인지 묻고 답하는 표현을 알고 말할 수 있다. Period3/4Textpp.72~74TeachingStrategiesTeaching Method■ Task-based approach■ CLT(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Learning Group ■ 전체 → 파트너 활동(2인)→ 개별 및 조별활동 Materials■ 교사 : PPT, 동기유발에 사용할 그림, 활동지, 카드Pre-Activities■ 누구인지 묻고 답하는 표현 알기Step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