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과 평가문항 출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민수네 학교에서는 풀 이름을 잘 모르는 어린이들을 위하여 여러 가지 풀을 꽃밭에 심기로 하였습니다. 붉은 벽돌로 예쁜 꽃밭을 만들고 꽃밭에 풀 이름을 적은 푯말을 꽂았습니다.
㈏ 이 풀의 이름은 강아지풀입니다. 이삭이 강아지 꼬리를 닮아서 강아지풀이라고 부릅니다.
㈐ 9월에 녹색 또는 자주색의 작은 꽃이 핍니다. 강아지풀은 소가 좋아하는 먹이입니다.그리고 강아지 풀 이삭은 새의 모이가 되기도 합니다.
1 민수네 학교에서 풀을 심기로 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2 ‘강아지풀’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까닭을 쓰시오.
3 글 ㈐에 나타나 있는 내용이 아닌 것은 어느 것인가요?
① 꽃의 색깔 ② 꽃이 피는 시기 ③ 강아지풀의 쓰임
④ 강아지풀의 특징 ⑤ 강아지가 잘 자라는 계절
평가기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어과 평가문항 출제 4학년 1학기
  • 국어과 평가 문항 출제(4학년 1학기)1. 국어과 교육과정의 성취 기준, 평가 기준, 평가 목표 및 의도 쓰기 2. 말하기성취기준교육과정성취기준학습활동의 예중영역소영역내용22.원리221. 내용생성주제에 알맞은 내용을 선정하여 말한다.221-1. 말할 주제에 알맞은 내용을 선정하여 말할 수 있다.-말할 주제를 여러 가지 면에서 분석한다.-말할 주제와 관련하여 다양한 관련자료를 찾아본다.-말할 주제를 뒷받침하기 위해 내용의 제시순서를 결정

  • 국어과 평가문항 출제들을 때는 듣기 상황을 고려해야 함을 안다
  • 국어과 평가 문항 출제듣기중영역11.본질소영역111.특성성취기준111-1 들을 때는 듣기 상황(목적, 맥락, 환경, 매체, 발신자, 소음 등)을 고려해야 함을 안다.평가기준111-1상들을 때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듣기 상황(목적, 맥락, 환경, 매체, 발신자, 소음등)의 중요성을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중들을 때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듣기 상황 (목적, 맥락, 환경, 매체, 발신자 소음등)의 중요성을 말할수 있다. 하들을 때 고려해야 할 여러

  • 국어과 평가문항 출제 3학년 동음이의어를 구별하여 글의 의미를 파악할 수 있다
  • 국어과 평가 문항 출제1-1. 국어과 교육과정의 성취 기준, 평가 기준3학년 읽 기【성취기준】교육과정성취기준학습활동의 예중영역소영역내용32.원리321.낱말 이해소리와 모양이 같은 낱말이 어떤 의미로 쓰였는지 확인하며 글을 읽는다.321-1. 동음이의어를 구별하여 글의 의미를 파악할 수 있다.․ 문장이나 글에서 동음이의어의 의미나 용법을 구분한다.․ 문맥을 통해 동음이의어의 의미를 파악한다.․동음이의어의 뜻을 분간하며 짧은

  • 국어과 평가문항 출제 3학년 1학기
  • 국어과 평가 문항 출제 (3학년 1학기)Ⅰ-1. 국어과 교육과정의 성취 기준, 평가 기준, 평가 목표 및 의도 쓰기1. 듣기 성취기준교육과정성취기준학습활동의 예중영역소영역내용12. 원리124. 평가와 감상분위기를 파악하며 듣는다.124-1.분위기를 파악하며 시를 들을 수 있다. ㆍ시를 듣고 분위기를 말한다.ㆍ이야기나 시를 듣고, 장면이 주는 분위기를 말한다.ㆍ이야기나 시를 듣고, 분위기를 드러내는 낱말이나 구절을 말한다.평가기준교육

  • 국어과 평가문항 출제 4학년 2학기 중의적인 낱말의 뜻을 앞뒤 맥락에 비추어 추론하여 들을 수 있다
  • 국어과 평가 문항 출제1. 듣기1. 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성취기준 교육과정성취기준학습활동의 예중영역소영역내용12.원리122.내용확인여러 가지 표현의 의미를 알아보며 듣는다.122-2. 중의적인 낱말의 뜻을 앞뒤 맥락에 비추어 추론하여 들을 수 있다.- 처음 대하는 낱말의 의미를 앞뒤 맥락을 고려하여 추리하며 듣는다.- 중의적인 낱말의 의미를 추리하며 듣는다.- 듣고서 그 뜻을 모르는 낱말의 뜻을 질문 한다. 평가기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