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수학습과정안 물건의 개수 세어보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인디언 집 속에는 10명이 들어가 있고, 집은 모두 3채 밖에 나와 있는 인디언은 2명
- 인디언의 수 세기
T : 10명 씩 들어가 있는 인디언 집은 모두 몇 채입니까?
T : 들어가 있지 않은 인디언은 모두 몇 명입니까?
T : 인디언들은 모두 몇 명입니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학과 수개념,도형,수준별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수학과 놀이,모듈식,영재교육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수학과 혼합계산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 수학과 모듈식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1. 필요성2. 특징3. 기대효과Ⅵ. 수학과 영재교육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1. 필요성2. 목적3. 내용Ⅶ. 수학과 혼합계산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1. 자료의 필요성2. 자료의 목적3. 자료 내용1) 수학 4-가 6. 혼합계산’의 단원 분석을 통하여 ICT활용 교수ㆍ학습의 유형별 적용 방안을 모색한다2) ICT활용 교수․학습 과정안을 작성하고 수준별 멀티미디어 교수ㆍ학습 자료를 개발한다3)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웹

  • [교육학] 초등3학년 교과 교재연구 및 지도법-분수의 크기 비교하기
  • 학습 할 거예요.2″다. 교수-학습 과정안3. 3차시 약안가. 단원 : 7. 분수 나. 학습 목표 : 3 over 4은 1 over 4이 몇인지 이해할 수 있다.학습과정학습단계교수∘학습 과정시간자료(●)및 유의점(○)도입도입생각 열기 교사가 문제 상황을 제시하고 학생들이 문제에 답을 찾아 발표한다.T: 여러분의 생일 선물로 어떤 물건을 받고 싶나요?문제 상황 : 네모 모양의 케이크가 한 개 있습니다. 누나는 케이크의 1 over 4을 나에게 주고, 나머지는 누

  • 국어과,수학과 수준별학습자료(지도자료), 사회과,과학과 수준별학습자료(지도자료), 경영대요과 수준별학습자료(지도자료), 실업가정과 수준별학습자료
  • 과정안 작성의 유의점8. 수준별 교육활동Ⅲ. 수학과 수준별학습자료(지도자료)1. 필요성2. 내용1) 실천 목표 2) 실천 목표 3) 실천 목표 3. 효과Ⅳ. 사회과 수준별학습자료(지도자료)1. 자료제작 동기2. 자료제작의 목적3. 자료제작의 특징1) 문화재 이해 면에서2) 교사의 학습 지도 면에서3) 아동의 학습 활동 면에서4) 보급의 용이성Ⅴ. 과학과 수준별학습자료(지도자료)1. 학습 실태 분석1) 학생 및 교사 실태2) 대책2. 수준별 교수․학습

  • [특수학교교육과정] 수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 수학과 교수․학습 과정안수 업 차 례Ⅰ. 수업의 설계1. 단원명2. 단원의 개관3. 단원의 목표4. 단원의 학습 계열5. 단원의 평가 계획6. 단원 지도상의 유의점7. 본시 수업에 적용한 학습 모형Ⅱ. 본시 수업을 위한 실태 분석1. 일반적 실태2. 교과 관련 실태 분석Ⅲ. 수업의 실제 1. 본시 교수ㆍ학습 과정 안2. 본시 평가 계획3. 칠판 활용 계획4. 효과적인 수업을 위한 좌석 배치도5. 자료 활용 계획Ⅳ. 기대 효과를 기대하며* 참고 문헌Ⅰ. 수업

  • [인터넷기반 초등 교과 교육] 여러 가지 수업 모형을 적용한 초등수학 학습지도 계획(측정 영역 -5-나 6. 넓이와 무게)
  • 수학의 실제 1. 교과 및 단원소개와 단원선정이유2. 단원 분석 및 단원 핵심 내용 요소 정리3. 측정 영역 안에서 본 단원의 위치(학년 간 계열성)4. 단원 목표 5. 단원의 지도계획(본 차시를 포함하는 수업 내용의 위계성)6. 지도상의 유의점7. 단원 평가계획 및 본 차시 형성 평가 계획 Ⅲ. 교수 ․ 학습 과정안 1. 1차시 (약안, 강의법과 동료교수법 모형 적용, 인터넷 활용 방안)2. 2차시 (약안, 질문법 모형 적용, 인터넷 활용 방안)3. 3-4차시 (약안, 협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