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과 평가문항 출제 3학년 2학기 내용을 확인하며 들을 수 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옛날 옛날 깊은 산 속에 꼬부랑 할머니가 살았어요. 어느 여름 날, 할머니는 팥밭을 맸어요. 팥밭 한 고랑을 매고는 "애고, 힘들어." 팥밭 두 고랑을 매고는 "애고 애고, 힘들어." 팥밭 세 고랑을 매고는 "애고 애고 애고, 힘들어."
그 때 갑자기 커다란 호랑이가 나타났어요. "아이쿠! 사람 살려!" 호랑이가 입을 떠억 벌리며 말했어요. "어흥! 배가 고프니 할멈을 잡아먹어야 겠다!"
"호랑아, 제발 살려다오. 흑흑흑."
"할멈. 살고 싶으면 나랑 밭매기 내기하자. 할멈이 이기면 내가 이 밭을 다 매주고, 내가 이기면 할멈을 잡아먹고. 흐흐흐."
할머니는 할 수 없이 호랑이와 밭매기 내기를 했어요. 할머니가 풀 한 포기를 뽑는 동안, 호랑이는 팥밭 한 고랑을 뚝딱 다 맸어요. 할머니가 풀 두 포기를 뽑는 동안, 호랄이는 팥밭 두 고랑을 뚝딱 다 맸어요. 호랑이는 내기에 이기자 할머니에게 와락 달려 들었어요.
"어흥! 이제 잡아먹어야겠다!"
할머니가 벌벌 떨며 말했어요.
"호랑아 호랑아, 이렇게 팥을 많이 심었는데 내가 없으면 누가 이 팥을 가꾸겠냐? 이 팥을 잘 가꾸어서 가을이 되면 맛있는 팥죽을 쑤어 주마. 이 팥을 잘 가꾸어서 가을이 되면 맛있는 팥죽을 쑤어 주마. 그때 가서 날 잡아먹으렴"
"맛있는 팥죽을 해준다고? 좋아. 그럼 그때가서 잡아먹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놀이중심 관찰일지 - 만1세 1년 관찰기록과 1학기 2학기 총평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만3세 4월 (1주-4주) 보육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