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국어과 학습 지도안 창의성 계발 수업모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학습문제순서 카드, 이름목걸이, PPT자료, 포스트잇, 모둠학습지, 생각마이크
학습
단계
학습요항
교수학습 활동
시간
자료(□)
유의점(※)
문제 발견하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수학습방법론] 상황학습, 정황학습
  • 학습의 특징 및 적용4. 적용사례5. 정황학습에서의 교사6. 정황학습에서의 학생7. 정황학습의 장점과 단점 상황학습과 정황학습의 비교1. 상황학습과 정황학습의 차이점2. 상황학습과 정황학습의 장․단점 상황학습과 정황학습의 적용1. 상황학습과 정황학습에서의 평가2. 상황학습과 정황학습의 교실 환경3. 상황학습과 정황학습에서의 교사와 학생4. 상황학습과 정황학습에서의 주의점5. 상황학습과 정황학습의 적용-수업지도안

  • [교수학습방법론] 마인드맵
  • 창의성 계발 사고 기법(※참고)Ⅱ-9. 브레인스토밍과 마인드맵의 비교Ⅱ-10. 수업에서의 마인드맵 활용 방법Ⅱ-11. 마인드맵의 실재 : 실제 수업에서의 활용 실태-Ⅱ-12. 마인드맵을 활용한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수업 시연용)Ⅲ. 결론-참고문헌p. 2p. 3p. 3p. 4p. 4p. 5p. 8p. 9p. 9p. 20p. 21p. 23p. 37p. 43p. 44Ⅰ. 서

  • [국어교육, 이어 주는 말, 접속부사, 말교육] 이어 주는 말(접속부사)교육의 상세화
  • 수업모형 제안수업에서 자신이 스스로 지식을 터득하고, 학습의 주도권을 갖고 자발적으로 배우려고 노력하는 학생이 수업을 주도하는 ‘학생주도’의 수업이 되어야 한다.또한 수업 중에는 교사와 학생, 학생과 학생 상호간의 협의가 충분히 이루어져야 한다. 협의하기는 학생들이 주어진 문제에 대해서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고 제시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내용을 익히고 알고 있는 내용을 분명하게 한다는 것에 기반을 둔다. 학생은 협의하기를 통

  •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수학교육,국어교육,실과교육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인터넷활용,독서활동,효교육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 학습자료(수업자료)수준별 교육과정은 널리 알려진 바와 같이 첫째, 학생의 흥미, 관심, 적성, 학습 능력과 학습의 요구에 상응하는 교육의 내용, 방법, 기회를 제공할 수 있고, 둘째, 자기 주도적 개별화 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고, 셋째, 교육의 수월성을 추구할 수 있으며 넷째, 학습 부진과 결손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도입되었다. 그리고 국어과 교육과정은 심화․보충형을 택하고 있는데, 심화보충형 수준별 교육과정은 “이미 학습한 내용에 대

  • [수업지도][교육지도][교수학습지도]국어과 읽기쓰기수업지도, 국어과 말하기듣기수업지도, 사회과 개념중심수업지도, 미술과 CG(컴퓨터그래픽)수업지도, 도덕과 토론수업지도, 실과과 팀티칭수업지도 분석
  • 학습방법의 바람직한 방향 3) 그래픽에디터 ‘그림판’의 선정 배경과 사용방법Ⅴ. 도덕과 토론수업지도1. 콜버그의 토론 수업의 이론1) 토론수업의 중요성2) 토론수업에서 교사의 역할2. 콜버그의 토론 수업의 과정1) 도입단계의 질문2) 심화 단계의 질문Ⅵ. 실과과 팀티칭수업지도1. 팀 티칭의 유형과 지도방법1) 도달도에 따른 팀 티칭 2) 학습과제에 따른 팀 티칭2. 팀 티칭의 과정참고문헌Ⅰ. 국어과 읽기쓰기수업지도고학년에서는 말하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