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 학습 지도안 가짓수의 크기 비교 세수의 크기 비교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5이하의 크기비교가 가능하고 5이상 10이하 인 수에서는 반구체물을 사용해 두 수의 크기를 비교 할 수 있다.
구체물을 사용한 두 수의 크기 비교가 가능하다.
수준 별 학습목표
제시되는 10이하의 세 수의 크기 비교를 할 수 있다.
제시 되는 10이하의 두 수의 크기를 비교 할 수 있다.
제시되는 구체물의 많고 적음을 구분 할 수 있다.
지도과정
학습내용
교수-학습 활동
소요시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수학기초이론] 초등수학 단원 재구성(3-나 5. 들이재기)
  • 목 차Ⅰ. 초등수학에 관한 이론Ⅱ. 연간 지도 계획(3-나 단계)Ⅲ. 단원 재구성 관련 사항 1. 학년 및 영역과 주제2. 단원 선정의 이유3. 본 차시와 학년별 연관성, 위계, 적용4. 단원 재구성 방향Ⅳ. 단원 재구성의 실제1. 단원개관2. 학습대상3. 단원 목표4. 단원 지도 계획5. 지도상의 유의점6. 교수-학습 지도안Ⅴ. 후기부록1 본차시 활동지 1부록2 본차시 활동1 평가 기준안부록3 본차시 활동지 2부록4 본차시 활동2 평가 기

  • [초등수학] 수학학습이론(개정 교육과정 2-1 받아 올림이 있는 덧셈과 받아 내림이 있는 뺄셈)
  • 수학학습이론의 이론과 실제-개정 교육과정 2-1 : 받아 올림이 있는 덧셈과 받아 내림이 있는 뺄셈-․목 차 Ⅰ. 수학 교육 이론 1. Piaget의 인지발달 이론과 수학교육 2. Bruner의 인지경로에 따른 수학학습 과정 3. Dienes의 활동주의 수학학습 이론 4 .Van Hieles의 학습수준 이론 5. Skemp의 수학 학습이론 6. Polya의 문제해결학습 Ⅱ. 초등 수학의 실제 1. 학년 및 학습 대상 2. 영역 3. 주제 Ⅲ. 연간지도계획 Ⅳ. 단원 지도계획 Ⅴ. 수업 지도안 1. 1차시 세

  • 장애통합 교육
  • 학습도움실) - 일반학급에 적을 두고 특수학급에 시간제로 참여하는 경우 - (학습도움실) - 특수학급에 적을 두고 일반학급에 시간제로 참여하는 경우 (특수학급) - 전일제 특수학급 -(특수학급) - 시간제로 특수학교와 일반학교를 참여하는 경우 (특수학교) - 전일제 특수학교 -(특수학교) 이상의 분류는 일반교육과의

  • [사회과 학습지도안] 중등 사회학습지도안
  • 크기가 클수록 아름다움의 정도도 커진다고 이해하고 있다. ① 문화는 시대와 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난다. ② 이 지역의 문화는 일반 선진국의 문화보다 미개하다. ③ 한 사회의 문화는 그 사회 내에서 독특한 가치를 지닌다. ④ 모든 문화는 그 나름대로의 가치를 지니기 때문에 무조건 수행해야 한다. ⑤ 한 사회의 문화는 그 사회의 역사적, 사회적 맥락 속에서 이해해야 한다. < 수업전략 >지도단계학습전개교수학습활동시간수업자료및유

  • [특수아사회교육] 초등 특수아사회과 교수-학습지도안
  • 학습에 있어서 수동적이고 수줍음이 많은 아동이지만 교사의 지시를 비교적 잘 따른다.그러나 자신이 싫어하는 일은 고집을 세워 절대 하지 않으므로 이럴 때에는 시간을 두고 나중에 하는 것이 좋다. 아동이 보여주는 수준보다 더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아동이다.자신의 물건을 정확히 알지만 장애로 인해 행동이 느려서 주어진 시간에 물건을 정리하기가 어렵다.과제 수행 시에 수동적으로 임하여 잘 안하려는 행동을 취하기도 한다. 시간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