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동작교육 동물들의 아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동물의 모습과 움직임, 특징들을 학습한 후에 손유희를 하면 더 흥미를 끌 수 있을 것 같다.
손유희 활동
노랫말 (가사)
동작
동작설명
윙윙 왕벌이
벌이 나는 것 처럼 날개짓을 양 손으로 표현해 준다.
휭 날아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아교육] 영ㆍ유아를 위한 음악 교육의 이론 및 실제
  • 동작으로 표현하기통합적으로 표현하기극놀이로 표현하기감상자연과 사물 및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함으로써 풍부한 감성과 심미감을 기른다. 음악감상하기춤감상하기 예술적 표현 존중하기전통예술에 친숙해지기2) 예술의 한 장르로서 음악의 특성음악은 인간 생활과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영ㆍ유아부터 노인까지, 아침부터 밤까지, 거리나 집 등 어느 장소에서, 다양한 형태로 접하게 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생활의 일부분이 되

  • [유아교육] 유아들의 리듬과 율동의 이론
  • 유아가 가지고 있는 자연스런 리듬과 움직임의 특색을 파악하고 유아의 흥미와 관심을 끌 수 있는 것으로부터 활동을 선택해야 한다.② 유아를 움직이게 하기 전에 조용히 듣는 기회를 제공하고 어디서 음악이 빨라지고 느려지는지, 크고 작아지는지 높고 낮아지는지 등 음악의 리드미컬한 흐름을 느끼도록 하며 음악이 말하고자 하는 것이무엇인지 상상하게 한다.③ 유아의 발달에 맞는 제재를 제시하여 자신있게 해낼 수 있는 동작을 통해 어디서나

  • 유아동작교육 레포트
  • 뭐 하긴 물로 깨끗이 닦아서 돌려주려고 했지그러자 꼬마가 말했어요 고마워 이제 그만 돌려줄래악어가 웃으면서 말했어요 알았어 어서 가져가꼬마는 옷을 다 벗은 다음.풍덩 늪속으로 들어 갔지요그러고는.도로 찾은 배꼽을 자기베에다 딱 붙였답니다. 평가단계 : 동화 내용을 잘 이해 했는가?유아의 적극적인 참여로 표현활동이 즐거웠는가? 생활주제활동명교육목표준비물도입단계움직임익히기신체표현활동(생활주제통합)

  • 만4세 1년치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4명 분량. (매 달 5개영역 관찰 및 해석/자세합니다)
  • 유아 관찰 기록 (4월) 결재담임원장반명이름10번 생년월일기록자구분의사 소통예술 경험사회 관계신체 운동자연 탐구관 찰내 용4/이야기 나누기 시간으로 봄에 볼 수 있는 동물들에 대해 교사가 물어본다. OO이도 교사가 물어 본것에 대해 대답하기 위해 손을 번쩍 들고 말하기를 시도한다. 교사가 말해 볼 수 있도록 하자 ‘곰! 봄에는 곰이 겨울잠자고 일어나’ 라고 말하며 대답해 본다.4/점토로 동물을 만들기 위해 점토를 주물주물 여

  • 영유아 일일교육계획안 물의 특성
  • 유아들의 영역부터 급식을 받는다.* 점심식사 후 도시락 및 자리 정리하기* 식사 후 이 닦기* 먼저 다 먹은 유아들은 자유선택활동을 한다.1)바르게 점심 식사를 한다.2)스스로 정리하고 양치질을 한다.자유선택활동13:00~14:30-점심을 다 먹은 유아는 교구를 이용해 자유롭게 놀이를 한다.*‘모두 제자리’ 노래를 들으며 모든 영역의 놀잇감을 정리한다.-정리를 끝낸 후 교사 앞으로 모여 앉는다.일정한 시간에 다양한 학습경험을 한다.낮잠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