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영국의 TV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미국과 영국의 TV & Film
-텔레비전의 역사
가. 텔레비전의 탄생 (1927-1945)
- 1928년 미국의 조보르킨이 전자식 텔레비전 시스템 연구
- 1928년 RCA 가 텔레비전 수상기 3대 생산 공개
- 1928년, 1929년에는 미국, 영국에서 텔레비전 실험방송이 이루어지기 시작 (하루 3분)
o 유럽의 텔레비전 발전
- 1936년 영국 BBC가 세계최초의 정규 텔레비전 방송 시작(매일 방송)
- 1930년대 유럽에서 텔레비전이 발전한 것과 달리 미국에서는 텔레비전이 침체 상태- 1939년 뉴욕 세계 박람회에서 미국 최초의 텔레비전 방송 시작
나. 텔레비전의 성장 (1946-1960)
o 미국 텔레비전 시스템 형성기(1948-52)의 주요한 3가지 변화
- FCC의 텔레비전 방송국 신규면허 동결
- 텔레비전 네트워크의 발달 (라디오 3대 네트워크가 TV 진출. ABC, CBS, NBC)
- 비디오 프로그램 포맷의 발달
다. 컬러텔레비전의 성장 (1961-1970)
- 60년대 프라임타임대에 완전 컬러 텔레비전 방송 실시, 1972년에 50% 이상 보급
- 위성에 의한 텔레비전 전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타이어의 중국 해외직접투자 한국타이어 기업개요 한국타이어 중국시장
  • 미국 유력 타이어 전문지인 ‘모던 타이어 딜러(Modern tier Dealer)’지에 따르면 한국타이어는 ‘2007년 매출에 있어 가장 많이 성장한 타이어 메이커’로서 세계 6위 타이어 메이커와 불과 1억불 차이의 7위를 차지했다.또한, 한국타이어는 중국 타이어 시장 1위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2008 북경올림픽을 활용한 2008년 ‘일로통천하(一路通天下)’ 컨셉트의 TV 광고 캠페인을 런칭한다. 이 광고에는 2000년, 2004년 다이빙 금메달리스트이자 이번 북경 올림

  • 유통산업 발전 전략 분석
  • TV홈쇼핑,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등의 유통신업태들이 등장하여 경쟁주체 가 다각화 되는 현상 발생ㅂ. 중국유통시장 개방글로벌 유통기업들의 중국내 경쟁이 격화될것으로 예상되며, 중국정부의 유통 기업 육성정책등에 따라 중국 유통기업들이 선진 대기업과 경쟁하거나, 해외 유통 시장으로 진출을 도모할 가능성이 높음.3. 선진국 유통산업 동향ㄱ. 세계 100대 소매기업중 미국일본독일영국프랑스 등 5개국이 85%를 점유 (‘99년, 매출액 기준)

  • 디지털방송(디지털TV,디지털티비) 기대효과, 미국, 영국, 일본 디지털TV(디지털방송) 사례, 디지털방송(디지털TV,디지털티비) 문제점과 과제
  • 디지털방송(디지털TV, 디지털티비)의 현실과 변화, 디지털방송(디지털TV, 디지털티비)의 기대효과, 미국, 영국, 일본의 디지털TV(디지털방송) 사례, 디지털방송(디지털TV, 디지털티비)의 문제점과 과제 및 최적화 방안 분석Ⅰ. 서론Ⅱ. 디지털방송(디지털TV, 디지털티비)의 현실Ⅲ. 디지털방송(디지털TV, 디지털티비)으로 인한 변화Ⅳ. 디지털방송(디지털TV, 디지털티비)의 기대효과1. 이용자 측면2. 방송사 측면3. 정부 측면4. 전자․정보통신 산업계 측면

  • [위성방송][미국 위성방송][프랑스 위성방송][영국 위성방송][홍콩 위성방송][말레이시아][한국]미국의 위성방송, 프랑스의 위성방송, 영국의 위성방송, 홍콩의 위성방송, 말레이시아의 위성방송, 한국의 위성방송
  • 미국의 위성방송, 프랑스의 위성방송, 영국의 위성방송, 홍콩의 위성방송, 말레이시아의 위성방송, 한국의 위성방송 분석Ⅰ. 개요Ⅱ. 미국의 위성방송Ⅲ. 프랑스의 위성방송Ⅳ. 영국의 위성방송Ⅴ. 홍콩의 위성방송1. Star TV의 운영 개요2. Star TV의 편성 전략 : 현지화 전략3. Star TV의 주요 채널들과 편성 내용1) BBC World2) Channel V3) Star Sports4) Star Movies5) Star Plus6) Star World7) Star Taiwan Channel8) PhoenixⅥ. 말레이시아의 위성방송Ⅶ. 한국의 위성방송1.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 영국과 미국의 문화가치와 광고가치
  • 영국의 문화의 차원에 수반되는 커뮤니케이션4) 영국의 문화와 소비자 행동2. 문화적 배경 및 국민성1) 인구통계2) 역사적 특징3) 지리적 특징4) 기후적 특징5) 시장규모6) 경제 현황 및 정치7) 영국인의 국민성3. 연구 목적 및 가설- 기대문화 반영설4. 연구 방법1) 연구 표본2) 분석 방법5. RVS(Rokeach value survey) 결과6. 결과 11) 영국의 TV광고 분석을 통한 가설 검증2) 미국의 TV광고 분석을 통한 가설 대입3) 영국 TV광고의 기술집약적/비기술집약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