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수학 규칙성과 함수 영역 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수학 규칙성과 함수 영역 문제 =
1. 다음은 5학년 ‘무늬 만들기’ 와 관련된 문항이다. 각 물음에 알맞은 답을 쓰시오.
다음은 ‘규칙에 따라 무늬를 만들어 보자.’ 의 익히기이다.
<보기>
기본 단위 ▶
(1) 다음 제시된 형식으로 ㉯㉰㉱를 말해보시오.
㉮ : 옮기기와 돌리기를 하였다.
㉯ 옮기기와 뒤집기를 하였다.
㉰ 돌리기와 뒤집기를 한 뒤 옮기기를 하였다.
㉱ 돌리기를 한 뒤 뒤집기를 하였다.
(2) <보기>의 학습을 색종이나 흰 종이를 사용하여 진행할 수도 있으나, 이것을 이용하면 쉽고 다양한 변화를 할 수 있어 재미있는 수업이 전개될 것이다. 이것과 관련 깊은 학습 기자재를 쓰시오.
컴퓨터
(3) <보기>와 관련 깊은 수학과의 영역을 쓰시오.
규칙성과 함수
2. 다음은 4학년 ‘규칙 찾기’ 와 관련된 문항이다. 각 물음에 알맞은 답을 쓰시오.
다음은 ‘규칙을 찾아서 수로 나타내보기’ 의 익히기이다.
<보기>
● ●● ●●●
● ●● ●●● ●●●● …
(1) 바둑돌을 <보기>와 같이 늘어놓은 것은 발전해 가는 규칙의 한 형태이다. 이것을 수로 나타내어 보시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