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화장품 시장 중국 화장품 브랜드 중국 진출 한국화장품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중국의 화장품 시장
미용과 성형에 관심이 많은 중국의 화장품시장은 지난 20년동안 빠르게 발전해 최근 전대미문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중국 화장품시장은 규모로 보면 작고 간단하고 조잡하였지만 초창기에 비해 크고 강하고 활발한 시장으로 발전해 일정한 규모를 갖춘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산업으로 탈바꿈했다.
※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징
중국의 미용화장품 생산업체는 4000여개 사가 홍콩,광둥성,상하이,장쑤성,베이징,산둥성등 지역에 집중돼 있으며, 그 중 절반이상의 기업이 광둥성지역에 분포돼 있다.
현재 중국 내 화장품 생산기업은 대략 5000여개 내외로 이들 중국산제품은 전체 화장품시장의 20%미만의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그 중 연간 판매액이 5000만 위안 이하인 중소화장품 생산기업이 전체의 90%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소비자들은 기초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76.8%에 달해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어서 색조화장품이 16.6%,모발용 제품이 6.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내 피부보호제품은 1300여종에 이르며 해외브랜드제품의 대다수가 고급품시장을 점유하고있지만,중국산브랜드제품의 생산업체는 중,저급시장의 점유율을 확보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중국정부의 개혁개방 조치이후 화장품시장의 규모는 매년 평균 23.8%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오는 2010년까지 화장품시장규모는 380억~400억 위안내외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