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계획서 신체활동 과일의 크기를 표현해 봐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부분수업 계획서
활동계획서(신체활동)
활동명
과일의 크기를 표현해 봐요.
목표
ㆍ과일의 크기 표현을 신체로 표현할 수 있다.
ㆍ과일의 크기를 다양하게 표현하면서 공간을 인식 할 수 있다.
ㆍ다른 영아와 움직이면서 사람과긔 관계를 인식 할 수 있다.
대상연령
만 2 세
활동자료
리본막대, 음악(스키핑2)
교구제작
준비물
나무막대, 리본, 펠트지
제작
방법
<리본막대>
1. 나무막대에 리본을 붙여준다.
2. 1을 펠트를 이용해 꾸며준다.




도입
ㆍ손유희- 맛있는 박수
T: 친구들 오늘은 선생님이 이것을 가지고 왔는데 이것은 무엇 일까요?
T: 짜잔 이것은 무엇일까요?
C: 뭐예요?
T: 이것의 이름은 리본막대예요.
C: 리본막대요?
T: 그래요. 리본막대예요. 이것은 이렇게 손으로 잡고 흔드는 거예요. 여기보니까 무슨색이 있지요?
C: 빨간색
T: 그래요. 빨간색도 있고 노란색도 있고 파란색도 있네요.
전개
T: 선생님이 이렇게 색을 세 가지를 준비해 왔어요. 그런데 이것을 하기전에 지켜야 할 약속이 있어요. 이 리본 막대를 어떻게 가지고 해야 할까요?
C; 친구를 찌르지 않아요.
T: 그래요. 친구를 찌르지 않고 또 이 리본 막대를 가지고 이렇게 목에 감으면 목이 정말 아파요. 아프면 안되겠지요?
C: 네.
T: 그리고 또 친구가 하고 있는데 친구 앞에서 흔들면 친구가 속상해 하겠지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4세보육일지-1학기]만4세 1학기 보육일지(평가인증 통과한 공공형 어린이집 교사)
  • 신체 표현을 해본다. ○인사합시다 가사판음악cd오디오*여러가지 악기가 있어요(예술경험>예술적 표현하기>음악으로 표현하기)-‘악기 이름 맞추기’를 하며 여러 가지 악기 소리에 관심을 가진다. 음률 영역에 어떤 악기들이 있는지 살펴본다. 자유롭게 여러 가지 악기 소리를 탐색한다.○여러 가지 악기- 정리정돈 음악을 들으며 스스로 놀이를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11:40~12:30점심식사 및 자유선택활동- 점심 먹기 전 화장실을 다녀온 후

  • [자기소개서]최신 직무 분야별 자기소개서 모음
  • 활동을 통해 내실 있는 사람이 되려고 했습니다.동아리 회장 및 동아리 연합회 분과 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사회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인맥을 넓히게 되었으며 다양한 조직 활동을 통해 리더십을 포함해 포용력과 공동체의식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또한, 매년 농활에 참여해 자연 속에서 참다운 봉사의 의미를 깨우쳤고, 더불어 사는 이웃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만들었습니다.성격 및 가치관어린 시절 집안에 있는 가전제품

  • 수학교육의 내용기준 - 미국 NCTM과 한국 유치원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활동에는 4가지 기본 유형이 있다.① 크기의 순서에 의한 배열② 2개의 집합 사이의 일대일 대응을 만드는 배열③ 최소로부터 최대량 까지 차례대로 다른 수의 집합을 늘어놓는 배열④ 서수의 배열• 색과 수와 같이 2가지 이상으로 요소가 다양해지게 되면 패턴의 반복적 유형은 아주 복잡해지고 어려워진다. 색깔을 패턴에 주 요소로 취급하게 될 때, 정확한 색깔을 표현해야 한다. 비슷한 색깔을 동일하게 취급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난이도가

  • 청소년의 역량과 능력 탐색 및 재능 기부 활동 프로그램 개발
  • 신체활동을 하면서 청소년끼리 친해지는 시간을 갖는다.- 간단한 팀을 짠다. 4명씩 4조로 편성한다. - 지도자가 미리 마련해둔, 고등학교 추천도서목록이 배열되어있는 가려져 있는 게임판을 보고 상대팀이 책을 복불복으로 고르게 한다.- 상대팀은 책제목을 볼 수 있으나, 맞추어야 하는 팀은 표현하는 사람을 제외하고 책제목을 볼 수 없다.- 책의 제목을 몸으로 표현하여 같은 팀이 맞추는 시간을 갖는다.게임의 룰을 참가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 [장애아통합교육] 제 3장 통합교육을 위한 협력적 접근
  • 활동은 학생의 필요에 맞게 효과적으로 수업을 조정하고 수정하는 것이다. 여러 가지 단순한 지원전략으로도 학생의 개념 이해와 기술 숙달을 촉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강사초빙, 직접적 실험, 컴퓨터 프로그램, 녹음된 교재 등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개념학습을 촉진시킬 수 있다. 새로운 개념 학습은 교수 포스터, 상호작용적인 게시판, 소그룹 학습 센터를 통해 증진될 수 있다. 교수학습 자료들은 종종 글자 크기, 글씨체, 줄간격 등 시각적 양식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