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콜드스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내·외부 환경분석
3.SWOT 분석
4.STP 분석
5.4P MIX 분석
6.향후 전략 방향
- 본문내용
-
세계 최대 체인망 보유
전국 약 800개 매장 분포, 높은 인지도
시장 선도자로써 점유율 66%의 업계 내
부동의 1위-“골라먹는 재미”의 다양한 맛과 종류
아이스크림 콘, 케이크, 퐁듀 등
- 스타를 활용한 적극적인 TV광고 홍보 전략
닉네임 마케팅, 맛보기 스푼 등 독특한
마케팅 전략
100% 천연원료 자연산 아이스크림
순수 토종 브랜드
20%의 시장 점유율로 업계 내 2위
현재 200여 개의 전문 매장
롯데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편의점 등
판매채널의 다양화
55개국에서 판매되는 세계적 브랜드
약 12%의 시장점유율과 27개의 매장
슈퍼마켓, 편의점, 영화관 등의 소매점과
전문 매장에서 판매
매해 2-3가지의 완제품 신제품 출시
입소문 마케팅 전략
- Mixing의 차별성과 독특성
-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
- 재료의 신선함
-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 차별화된 매장 분위기
- 높은 직원 교육 수준 - 단 맛 위주의 제품
- 복잡하고 어려운 메뉴
- 적은 매장 수&협소한 매장 크기
- 고가격
- 미미한 광고 & 홍보 활동
- 비교적 높은 직원 교육 비용
- 아이스크림 시장의 확대
- 다양한 취향 중시 트렌드
- 악화된 경제 상황
- 치열한 시장 경쟁
웰빙 트렌드
- 참고문헌
-
www.icoldstone.co.kr
www.foodvill.com
www.menupan.com
www.imbc.com
www.segye.com
www.munhwa.com
www.mk.co.kr
열광의 코드 7 - 패트릭 한론, 홍성준, 명진출판, 2008
이노베이터의 10가지 얼굴 - 톰 켈리, 이종인 역, 세종서적, 2007
브랜드 STP 전략론 - 나운봉, 손영석, 비앤엠북스, 2006
21세기 디지털시대의 신 경영학 - 민경호, 무역경영사, 2005
소비자 행동의 이해 - 박승환, 최철재, 도서출판 大經, 2005
프랜차이즈 경영론 - 박주현, 장재남, 홍금표, 도서출판 글로벌, 20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