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을 이용한 탄산음료의 개선방안]미생물을 이용한 탄산음료의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들어가며..
1.탄산음료의 CO2 보존방안
2. ICE 탄산음료

2.본론..
1.탄산음료의 CO2 보존방안
2. ice 탄산음료
3.제품의 시장성

본문내용
들어가며..
탄산음료란 이산화 탄소를 함유하는 청량음료로서 현대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음료의 한 형태이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패스트 푸드가 젊은이들 사이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으면서 패스트푸드와 잘 어울리는 탄산음료도 우리 문화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렇듯 우리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린 탄산음료를 미생물학적 지식을 이용하여 발전시키는 방안에 대해 논의 해 보고자 한다.
<주 제>
1.탄산음료의 CO2 보존방안
탄산음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톡쏘는 탄산의 맛일 것이다. 하지만 한번 뚜껑을 열면 탄산이 쉽게 날아가기 때문에 흔히 말하는 '김빠진' 탄산음료가 되고 만다. 이것은 탄산음료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장 불만스러워 하는 부분이므로 이 문제를 해결하여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탄산음료를 개발해보고자 한다.
2. ICE 탄산음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탄산음료 제품구매시 제품안전정보에 관한 소비자행동
  • 탄산음료가 왜 이렇게 소비자들로부터 소비가점차 줄어드는 것일까?이에 우리는 시중에 판매되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대상으로 음료의 산성(PH)및 당분 함량 등을 조사하여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치아 및 체중관리 등과 같은소비자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지금까지 나타난 문제점에 대한 분석을 통한 개선방안을제시하여 소비자의 안전을 도모하고자 한다.1) 제품안전실태한국소비자보호원에 따르면 시중에 판매

  • [국제통상] 프랑스 칠레 마리와인 수입
  • 음료/사료의 첨가제, 독소, 질병원인체 등에 의한 위험으로부터 인간과 동식물의 생명 또는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시행하는 조치를 말한다.-1986년 9월. 우루과이라운드 각료선언: 보호주의적 수단으로 남용될 수 있는 SPS 조치의 부정적 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한 논의가 포함. -1988년 9월: 위생 및 검역에 관한 작업반 설치, 이를 중심으로 협정문 작성 작업 진행.-1993년 12월: 우루과이라운드의 타결과 함께 SPS 협상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을 작성된 협정

  • [경영] 하이트와 오비맥주의 경쟁관계분석
  • 개선(5R)을 하는 등의 환경 친화적인 정책을 취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공장 견학을 하려는 소비자들에게 견학의 기회를 준다. 공장 견학 등을 통해 옛 이미지를 탈피하고 청결한 이미지를 보여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또한 인터넷 홈페이지를 잘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야 할 것이다.③프로모션오비는 경쟁사에 비해 홈페이지 구색이 떨어지므로 개선해야한다. 주는 맥주이지만 부수적인 방법을 통하여 홍보

  • 아동의 영양, 건강, 안전 관련 문제점과 예방안
  • 방안 ①콩을 으깨는 등 섭취하기 용이하게 형태를 바꾸어 제공한다. 아이들이 먹기 쉬운 형태로 제공해야 한다.②부모는 아이의 치아발달정도나 식습관 등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③아이가 너무 어릴 경우에는 아직 치아가 제대로 발달하지 못했으므로 씹기 어려운 음식은 주지 않는다. -기도를 막을 수 있는 콩이나 꿀떡 같은 음식은 주지 않는다. 콩은 특히 조심해야 하며, 포도 등도 영아들에게는 위험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④사

  • [인체영양학] 국내 다이어트 음료 제품의 분석 및 개선방안
  • 《 인체 영양학 - Group 과제 》국내 다이어트 음료 제품의 분석 및 개선방안< 목 차 >1. 서론. 1.1) 다이어트 음료의 정의1.2) 다이어트 음료의 등장이유 및 배경, 역사1.2.1) 다이어트 음료의 등장 이유 및 배경1.2.2) 다이어트 음료의 역사2. 다이어트 음료의 시장 조사 2.1) 다이어트 음료의 시장 실태 2.2) 다이어트 음료에 대한 시장 접근성 및 가격 조사 2.3) 다이어트 음료 선호도, 인식도, 홍보 상태(마케팅 방법)3. 다이어트 음료의 영양소 성분, 함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