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고급” 애견서비스수의학에 대한 “전문성 결여”시장 신규 진입으로 인한“낮은 인지도”영세 애견샵의 “난립”동물병원의 “통합”“대형할인마트” 시장진입수익성악화3C분석환경분석 (3C)Segmentation종류제품전문성소비자 소득LowHighLowHigh분양(Breeding)질료(Hospital)훈련(Training)용품(Fashion)DFDF미용(Grooming)DFDF사료(Food)보관(Hotel)Targeting 의료,분양 :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동물병원과 애견센터 주도로 사업이 이루어짐.
센터의 애완견들을 살펴볼 수 있도록 편안히 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애견센터가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면 애완견 주인이 외출하면서 애견을 맡기고 외출하였다가 들어오면서 찾아가는 경우도 있어 유리하다. 그러나 일반 주택가 상권에 입점했다면 따로 주차장을 마련할 필요는 없다. 애견사업은 개의 의, 식, 주와 관련된 것은 전부 다룬다. 강아지는 물론 사료. 의류. 장난감 등 각종 용품을 판매하고 미용. 교배도 다룬다. 레저문화가 확산되면서 주
사업. 이 애완동물사업에 있어 우리나라의 애완시장은 아직 체계화 전문화 요소가 없으며 선진국과 비교하면 많이 낙후된 실정이다. 애완동물 관련 법제가 미비하고 관련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지 않으므로 앞으로 많은 난관이 예상되기도 하지만 비즈니스의 영역으로 엄청난 부가가치가 있음은 자명한 사실이다. 애완동물 관련 산업은 고수익이고 안전하며, 입양을 통해 단골 고객을 만든다면 애완동물 특성상 용품과 미용, 진료를 통하여 순환될 수
사업 ∙ On-line 애견시장에서 판매, 중개 및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람과 개가 더욱 깊이 있는 유대관계를 가질 수 있는 여건을 조성.∘주요 제공 서비스 ∙ 중개: 판매에서 장례까지 다양한 애견 중개 서비스 제공.∙ 훈련 교육: on/off line 상에서의 훈련 교육의 중개서비스 및contents 제공. ∘주력 상품 ∙ 애완용품 판매 ∙ 훈련 교육 contents.↓ ↓ ↓함 께 도 전 하 는 DNP․ 박애정신과 창조정신, 정신으로 대표되는 목표 이미지인 DNP․ 패기,
장례업으로 인한 수익금 1억 8000만원2) 중소기업청○ 대출한도 : 5천만원○ 대출기간 : 5년 이내(거치기간 1년 이내 포함)○ 상환방식- 1년 거치 후 4년간 대출금액의 70%는 3개월마다 균등 분할 상환하고 30%는 상환기간 만료 시에 일시상환□ 융자절차 ○ 신청ㆍ접수 : 소상공인지원센터* 소상공인지원센터의 상담을 거친 후 자금 신청○ 신용보증서 발급 : 지역신용보증재단, 신용보증기금- 신청인의 신용ㆍ재정상태ㆍ경영능력ㆍ사업성 등을 종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