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uppy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1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 Puppy 사업계획서
Ⅰ. 제품 및 서비스 소개
‘The Puppy’는 애견을 위해 ‘요람에서 무덤까지’를 모토로 분양에서 장례까지 애견의 삶
과 함께하는 Total Service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애견 멀티플렉스이다. The Puppy 에서는 분양에서부터 훈련(사회교육), 사료 및 애견 용품 판매, 미용 서비스, 애견카페, 애견호텔, 애견 병원, 애견보험, 애견장례를 한 건물에서 One-stop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The Puppy’라는 단일 브랜드 하에서 각각 연계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The Puppy 카드’를 통해 포인트가 적립되고, 이러한 적립된 포인트는 각 서비스끼리 공유되어 사용할 수 있게 하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제고한다.
The Puppy 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단 병원과 보험은 Outsourcing을 통해 입주)
1. 분양
만일, 내가 애견을 키우고 싶다면 과연 어떻게, 어디서, 어떤 정보를 바탕으로 나의 애완동물을 분양받고 키우기 시작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처음 기르려고 마음먹었을 때 공통적으로 하는 생각이다.
애완동물의 선택이 이렇게도 애견소비자들에게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는 이유는 애완동물을 키우는데 있어서 정말 내가 원하는 애완동물을 고르고, 분양받는 과정이야말로 애완동물을 키우는 최초의 시발점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작 우리나라 애견소비자들은 이렇게 중요한 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그 정보의 대부분을 인터넷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다.
우리나라의 애완동물 시장은 멀티샵으로 통용되는 북미의 petsmart, petcetera 등대자본에 의한 체인점보다는 중소규모의 기업이 난립하고 있는 상태이다. 때문에 그 서비스와 제품의 수준은, 급격히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의 수준과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지 못하는 실정이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애완동물 애호가들은 인터넷 동호회나 인터넷 광고를 통하여 애완동물을 분양 받고 있는 실정이다. 이를테면 ‘누가 어느 농장에서 어떤 개를 분양 받았다’는 식의 입소 문 수준인 것이다.
이런 소비자의 급격한 수준과 욕구의 향상을 충족시키고 분양한 개의 DB관리를 철저히 하여, 분양만 하고 끝내는 식의 분양시장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분양한 개의 출산부터, 훈련 및 성장, 병의 치료, 사망까지를 망라하여 관리 및 서비스 하는 것이 The Puppy 분양부문의 목표이다.
2. 사료 및 용품 샵
현재 국내 애견관리산업 시장 규모는 9000억원 대로 전체 애견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60%선. 앞으로 이들의 비중은 더 확대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서 애견 관련 상품도 다양화·고급화하고 있다. 개의 나이와 덩치를 고려한 각종 애견 사료가 나오는가 하면 젖을 먹이거나 임신한 애견을 위한 사료까지 따로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질병에 걸린 애견을 위한 맞춤형 처방식도 선보이고 있다. 애견을 위한 샴푸·드라이기·침대 등이 다양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다.
사료업체와 제품으로는 페디그리에서 늙은 애견을 위한 ‘페디그리 시니어’, 사이언스에서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라이트’ 에이엔에프(ANF)의 신발 모양으로 생긴 이엔에프(ANF)의 ‘신발껌’, 조아스 전자의 애견 전용 드라이어 등등 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작성양식
  • 사업계획이라면 어떤 질서 있는 형식에 의거해서 작성되어야 한다. (보고서 내용의 상세한 정도나 그 순서는 특히 중요하다는 점에 유의하라. 이들은 각기의 특정한 상황과 계획서의 목적, 사업의 단계나 연조 또 기타 요인에 의해 달라질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하다)(2) 사업계획서 발췌본(The Dehydrated Plan)사업계획서 발췌본은 보통 4~10페이지 정도의 분량으로 작성되며 10매를 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여기에서는 주요 핵심사항만이 실리는데 예컨대 뒤

  • [사업계획서]훌륭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는 방법
  • 사업의 기틀을 구성하는 네개의 주요 사안을 완벽하게 취급하고 있다. 다만 현실이 그렇게 매끄러울 수 만 있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인적자원(The people)사업계획서를 받아들면 나는 언제나 경영진의 이력사항부터 들여다 본다. 신규사업에서 인적자원부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 아니고 팀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았다면 다른사항이 어떻게 돼도 사업은 잘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사업경영팀의 이력서를 읽을 때는 마음속에 몇가지 질문을

  • THE VENTI 사업계획서
  • THE VENTI사업계획서Contents서론브랜드 소개창업목적2. 본론슬로건차별화전략메뉴소개’ 가맹점 위치선정마케팅전략재무계획3. 결론 참고문헌PART 1. 브랜드 소개더 벤티 THE VENTI는 이탈리아어로 숫자 20을 뜻하는 말로써 음료시장에서는 통상 가장 큰 사이즈의 음료를 뜻하는 단어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리하여 더 벤티는 어원에 걸맞게 빅사이즈의 양과 풍부한 토핑이 가장 큰 특징이여, 유동 구조 개선을 통해 가격거품을 줄여 부담없는

  • 창업경영론_THE VENTI 카페 사업계획서
  • 창업경영론-사업계획서1342업종소개사업계획SWOT분석&STP분석56선정이유운영방법느낀점THE VENTI?저렴한 가격+빅사이즈의 양선정이유▶ 소자본 창업 가능▶ 벤티사이즈, 저렴한 가격, 맛으로 대학상권 주도▶ 커피전문유통회사 DMC company 런칭 브랜드▶ 테이크 아웃 고객 가격 할인▶ 브랜드의 성장으로 인지도 향상▶ 프랜차이즈 창업 → 실패 최소화업종소개-메뉴▶ 여름메뉴 출시로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와 차별화▶ 테이크 아웃시

  • Seize the moment 사업계획서
  • *Seize the moment 사업계획서*사업비전“Seize the moment.” 순간을 기억하라. 누구나 기억하고 싶은 순간은 존재한다. 그 순간을 카메라에 담아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인터넷을 이용하여 홍보 및 이윤 창출을 늘려가는 흐름 가운데 전문성과 편리함을 결합한 융합 서비스의 창출.목표- 전문적이고 자연스러운 스냅 포토 그래프 기술을 이용해 고객의 만족을 제공.- 통합 서비스는 시간과 비용을 단축시켜 준다.- 고객에게 만족을 안겨다 줄 맞춤 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