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애완견 사업계획서 - 분양에서 장례까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제품 및 서비스 소개
1. 분양
2. 사료 및 용품 샵
3. 미용부문
(1)전망
(2)서비스 소개
4. The Puppy 애견 유치원
5. 애견 카페
6. The Puppy 애견 호텔
7. 장례서비스

Ⅱ. 환경분석

1. 애견산업 개요
2. SWOT 분석

Ⅲ. 경쟁분석

Ⅳ. Five Forces-Model을 통한 매력도 분석

1. 기존 경쟁자
2. 잠재적 경쟁자의 진입 위협
3. 공급자의 교섭력
4. 수요자의 교섭력
5. 대체재의 위협

Ⅴ. 본원적 경쟁전략에 비춰본 ‘The Puppy’의 전략

Ⅵ. Marketing

1. 사업기회 탐색
2. Segmentation
3. Marketing Mix(4P’s)

Ⅶ. 자금 소요 및 조달계획

1. 소요자금
2. 조달계획

본문내용
만일, 내가 애견을 키우고 싶다면 과연 어떻게, 어디서, 어떤 정보를 바탕으로 나의 애완동물을 분양받고 키우기 시작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처음 기르려고 마음먹었을 때 공통적으로 하는 생각이다.
애완동물의 선택이 이렇게도 애견소비자들에게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는 이유는 애완동물을 키우는데 있어서 정말 내가 원하는 애완동물을 고르고, 분양받는 과정이야말로 애완동물을 키우는 최초의 시발점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작 우리나라 애견소비자들은 이렇게 중요한 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그 정보의 대부분을 인터넷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다.
우리나라의 애완동물 시장은 멀티샵으로 통용되는 북미의 petsmart, petcetera 등대자본에 의한 체인점보다는 중소규모의 기업이 난립하고 있는 상태이다. 때문에 그 서비스와 제품의 수준은, 급격히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의 수준과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지 못하는 실정이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애완동물 애호가들은 인터넷 동호회나 인터넷 광고를 통하여 애완동물을 분양 받고 있는 실정이다. 이를테면 ‘누가 어느 농장에서 어떤 개를 분양 받았다’는 식의 입소 문 수준인 것이다.
이런 소비자의 급격한 수준과 욕구의 향상을 충족시키고 분양한 개의 DB관리를 철저히 하여, 분양만 하고 끝내는 식의 분양시장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압계획서]애완동물 포털 사이트 사업계획서
  • 계획서를 마치며현대인의 고독이 낳은 사업. 이 애완동물사업에 있어 우리나라의 애완시장은 아직 체계화 전문화 요소가 없으며 선진국과 비교하면 많이 낙후된 실정이다. 애완동물 관련 법제가 미비하고 관련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지 않으므로 앞으로 많은 난관이 예상되기도 하지만 비즈니스의 영역으로 엄청난 부가가치가 있음은 자명한 사실이다. 애완동물 관련 산업은 고수익이고 안전하며, 입양을 통해 단골 고객을 만든다면 애완동물 특성

  • [인터넷비즈니스, 사업계획서] 중국 애완동물 인터넷 쇼핑몰
  • 애완견 사업은 비용을 지불하게 만드는 하나의 산업인데 아직 중국은 적정한 비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거나 아직은 애완견 산업을 산업이라고 인식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시사점 - 병원이나 미용실 등의 고객DB를 많이 가지고 있는 우수한 업체와 제휴하여 후발업체로 고객 DB가 없는 약점을 없앤다. - 제휴를 통해 후발업체의 약점인 인지도를 높여 다른 후발업체를 견제할 수 있다. - 오프라인과의 연계서비스 : 고가의 서비스의 공동구

  • [E-비즈니스] 인터넷 애견샵 사업계획서
  • 사업등훈련훈련애견 훈련소 등을 통해 군용, 경비, 구호, 맹인 인도, 마약탐지 등 훈련 활동우리나라 애견 산업의 분류판매, 의료, 사료, 의류및 소품, 기타서비스를 통합한 “애견쇼핑몰”선공실시간 애견 동영상 가능애견 구매 분야 선두쇼핑몰점령사이트의 안전성 홍보넘버원 쇼핑몰 강조확장다른 애완 제품 및 종류 추가분양량 증대마케팅 전략4P 전략 1. Product (반려동물)앉아서 고객을 맞이하는 시대는 지났다. 마케팅 포인트를 고

  • 의료관광마케팅
  • 사업의 하나로 구매재무직원교육 등 경영지원사업 추가 허용에 대하여서는 지금도 의료기관과 별도로 병원경영지원회사가 이미 존재하고 있다. 이들 기관에 의한 구매, 재무, 직원교육, 경영진단 등은 얼마든지 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료법인이 직접 다른 병원의 경영 지원과 경영진단 평가 등의 사업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자는 것이어서, 의료법인의 장례식 운영과 같이 수익 창구를 하나 더 마련해주는 것에 그치리라고 보지는 않는다.

  • 직업의 의미 보고서
  • 사업이 덩달아 호황을 누리고 있다. 그런가하면 최근에는 애견미용사에 대한 수요 도한 급증하고 있다. 현재 서울 강남지역의 부유층아파트의 경우 두 집 건너 한집 꼴로 애완견을 기르고 있을 정도이며 전국의 애견인구는 1백만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에 따라 애견센터나 동물병원의 수도 크게 증가, 서울에만도 4백여 곳이 성업 중이다. 그러나 애견의 위생 및 치장을 전담하는 애견미용사는 전국을 통 털어 30여명정도에 불과하며 이 가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