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교육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수학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07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도입
① 좋아하는 취미 말하기
② 그 취미에 관련된 인물 말하기(스포츠 스타.가수.작가...)
제시
① 듣기<취미를 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한 내용>
② 문법 : 나는 -하는 것을 좋아한다. 너도 -하는 것을 좋아해?
->아니, 나는 -하는 것을 좋아해
->응, 나도 -하는 것을 좋아해
(긍정,부정,~는,~도 선수학습>
③ 문장 바꾸기(당신은 -하는것을.. -> -하기를...)
예) ⓐ나는 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자주 도서관에 가는데
너는 어때? (~는 것. 빈도부사 자주)
ⓑ나도 책 읽기를 좋아해. 그런데 도서관에는 자주 가는
편이 아니야! 도서관에는 가끔 가서 책을 읽고 있어.
(~기를. 빈도부사 자주.가끔)
-> 일기장이나 달력을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