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도시락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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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곱창 도시락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목차
1. 회사 및 브랜드 소개
2. 사업 개요 및 경쟁력
3. 가맹점 개설
본문내용
1.우리 나라 도시락 프랜차이즈 시장 현황
?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도시락 전문 시장
→ 현재 우리나라 도시락 시장 규모는 편의점 도시락을 포함하여 2조원으로 추산됨
(편의점에서 판매한 도시락이 2930억 원 어치로, 도시락이 개당 2650원으로 가정했을 때 지난해 국민 1명 당 2개꼴로 도시락을 먹었다고 볼 수 있음

2. 우리 나라 도시락 전문점 시장의 형태
? 첫째, ‘급식형 사업’ ? 비행기, 철도, 군대급식, 단체연회 등
? 둘째, 백화점 푸드코트나 외식업체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테이크아웃 형태로 판매하는 도시락
? 셋째, 도시락 전문점
? 넷째, 편의점 도시락

<중 략>

Target!
? 곱창을 좋아하는 고객
? 1인 방문 고객을 포함 단체 고객
? 비용과 접근성의 부담 때문에 곱창을 즐겨 찾지 못하는 고객
? 합리적인 양과 가격으로 곱창과 밥을 함께 즐기고 싶으신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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