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도시락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19 / 2018.09.19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곱창 도시락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 목차
-
1. 회사 및 브랜드 소개
2. 사업 개요 및 경쟁력
3. 가맹점 개설
- 본문내용
-
1.우리 나라 도시락 프랜차이즈 시장 현황
?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도시락 전문 시장
→ 현재 우리나라 도시락 시장 규모는 편의점 도시락을 포함하여 2조원으로 추산됨
(편의점에서 판매한 도시락이 2930억 원 어치로, 도시락이 개당 2650원으로 가정했을 때 지난해 국민 1명 당 2개꼴로 도시락을 먹었다고 볼 수 있음
2. 우리 나라 도시락 전문점 시장의 형태
? 첫째, ‘급식형 사업’ ? 비행기, 철도, 군대급식, 단체연회 등
? 둘째, 백화점 푸드코트나 외식업체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테이크아웃 형태로 판매하는 도시락
? 셋째, 도시락 전문점
? 넷째, 편의점 도시락
<중 략>
Target!
? 곱창을 좋아하는 고객
? 1인 방문 고객을 포함 단체 고객
? 비용과 접근성의 부담 때문에 곱창을 즐겨 찾지 못하는 고객
? 합리적인 양과 가격으로 곱창과 밥을 함께 즐기고 싶으신 고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