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식 델리 코너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① 항상 먹을 수 있는 가정식 백반
② 건강, 간편성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life style에 부응하는 새로
운 트렌드의 '한식델리' 食문화 제시
- 목차
-
1. CONCEPT
2. CATCH PHARASE
3. 상품 전개방향
4. TARGET
5. 식생활 소비 문화 변화 추이
6. 식품 세부 소비 트렌드
7. HMR의 의미 및 가공간편식품 개념
8. 가공간편 식품의 개념
9. 가공 간편 식품 세부 내용
10. 매장 운영 Concept
11. 테마화
12. lay-out
13. 프로모션
14. 광고표현 전략
15. 전단광고 포인트
16. 투자계획
17. 손익계획
18. 인원계획
19. 점포개설준비
20. 영업 신고증 발급
21. 원산지 표기 위반및 처벌내용
22. 인테리어 공사 체크리스트
23. 종업원은 아래와 같이 복장착용 시 주의사항을 확인
- 본문내용
-
① 도시생활자 중심
② 1인 가족 중심
③ 맞벌이 주부 중심
④ 요리가 하기 싫고, 할 수 없는 대상
⑤ 식구가 따로따로 식사를 하는 개인주의 가족 중심
◇ 간편/편의 ↔ 친환경/건강을 화두로 한 Food ? Style 변화가 핵심 Trend
- 글로벌화의 진전과 소비 수준의 향상 등 경제/문화적 환경의 변화는 간편/편의 중시 상품과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건강중시 상품의 특성을 띠며 식생활 소비 환경 변화됨
미래 식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
- 완전 조리(No-preperation)
: 바로 먹을 수 있거나 봉지째 끊는 물에 데우거나 유수 해동 또는 자연 해동 만으로 간편하게 취식이 가능 만든 상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