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 수정방안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잇세컨즈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 수정방안제안과 나의견해에 대해 총 22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서론
1.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
2. 에잇세컨즈 브랜드 선정배경
3. SPA 시장상황분석

<2> 본론
1. 에잇세컨즈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omotion
(3) Place
(4) Price

2. 에잇세컨즈 현재전략과 마케팅 수정방안제안
(1) 기존 ATL,PPL 전략유지
(2) 플래그쉽 스토어운영
(3) 에잇세컨즈 데이
(4) 스타마케팅
(5) 나의 에잇세컨즈 스타일
(6) 서포터즈 활동
(7) 매장 내 공간 활용
(8) 고객DB 관리
(9) 나도 에잇세컨즈 모델
(10) 스타일 매칭 어플리케이션
(11) 매장 디지털 사이니지
(12) 콜라보레이션 전략

<3> 결론 및 나의의견
1. 마케팅 기대효과
2. 나의의견
본문내용
기존의 플래그쉽 스토어는 홍보에 집중, 체험이 부족 했음(기존 오픈행사, 에잇 세컨즈 모델 패션쇼, 연예인 에잇세컨즈 패션 포토라인 홍보 등) 이러한 단계를 넘어서서 직접 소비자들이 에잇세컨즈의 독특한 컨셉스토어를 경험하고,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 또한 포토라인을 피팅 룸 앞에도 만들어, 소비자 들 역시도 피팅 한 옷을 직접 포토라인에 서서 즐길 수 있도록 독특한 경험의 장소를 제공, 포토라인의 사진은 설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서 바로 SNS계정으로 에잇세컨즈 브랜드 로고와 연동 할 수 있도록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 스파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스파오 미래전략제안
  •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에브리싱’ 명동점은 오디션 시스템이 강화된 노래방 기기를 비롯해 SM 아티스트들의 MD 상품, 스타와 함께 찍는 스티커사진, 외식사업 등을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젊은 고객은 물론 해외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 전략적제휴후 상황분석1) SM 측면SM은 스파오와의 제휴를 통해 음반이나 콘서트 등 엔터테인먼트의 기본적인 사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더 나아가 패션업계와의 제휴를 통해 또 다른 이

  • [교육학] 글쓰기 생활지도-보고서 작성요령, 글쓰기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나아가 글의 전개 순서나 분량, 적절한 소재의 배치까지도 조절할 수 있는 안정된 글쓰기를 가능하게 만든다. 이렇게 작성한 개요는 실제 글을 쓰는 과정에서 수정되기도 한다. 개요 작성 방법개요는 주제 설정과 생각의 구성을 전제로 한다. 이 때문에 개요의 작성에서 중요한 것은 내가 생각했던 구조와 내용을 가급적이면 분명한 형태로 지면에 구체화시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개요는 주제와의 연관성, 글 전체의 구성, 분량의 문제 및 적절한

  • 마케팅 측면에서 바라본 재래시장의 실패 요인과 활성화 방안
  • 나 서비스를 마케팅 대상으로 하여 의사결정을 내리는 과정과 매우 흡사하다. 기업은 시장을 분석하여 새로운 니즈를 창출해내거나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창조한다. 새로운 니즈를 창출하거나 니즈를 파악하는 과정에서 마케팅 의사결정은 이미 시작된다. 서비스나 제품이 만들어지면 홍보, 판매 전략을 세운다. 이후 시장에서의 고객 반응을 파악한 뒤 피드백하여 필요한 경우 전 과정의 마케팅 전략 중 필요한 부분을 수정한다.

  • VIPS 빕스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아웃백과 비교분석,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및 구체적인 방안2. 미래연구의 방향제시Ⅷ. 빕스의 새로운 마케팅전략1. Price2. Promotion3. Physical evidenceⅨ. 최종결론※별첨 설문지 분석 레포트Ⅰ. 서론.현대 사회에서 외식은 단순히 음식을 먹어 배고픔을 해결하는 것이라고 여겨지기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개인의 삶의 질을 평가하는 척도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과시의 도구로도 사용되기도 한다. 그래서 외식산업이 인간의 본원적 욕구 중 하나인 ‘식(食)’을 채워주기 위한 대표적인

  • 2022년 전략적간호관리] 1. 과학적 관리론과 인간관계론을 비교, 간호사들이 신명나게 일하게 하기 위해 전략적간호관리 2. 전략기획이 무엇인지 설명 (전략기획의 과정 포함),전략적간호관리 의료조직에 전략기획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 및 전략기획의 장점
  • 전략적간호관리 전략적간호관리 전략적간호관리 2022년 중간 전략적간호관리 과학적 관리론과 인간관계론 자신의 견해 전략기획이 무엇인지 설명 과정포함 의료조직에 전략기획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 및 전략기획의 장점들을 나열하시오 전략적간호관리 전략적간호관리 전략적간호관리 2022년 중간 전략적간호관리 과학적 관리론과 인간관계론 자신의 견해 전략기획이 무엇인지 설명 과정포함 의료조직에 전략기획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 및 전략기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