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매트릭스*
감독: 앤디 존스
각본: 앤디 워쇼스키, 래리 워쇼스키
원작: 앤디 워쇼스키, 래리 워쇼스키
제작: 마이클 아리아스, 스티브 리차드
배급사: Silver Pictures. 제작. 개봉년도:2003년 국가: 미국
시놉시스: 호버 크래프트 오시리스는 시온에 급한, 아주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 쉬운 임무 같아 보이지만 시온과 오시리스 사이에 놓인 수많은 정찰 로봇들이 위협하기 시작하면서 그 임무 완수는 불가능해 보이기 시작한다...
장르: 액션, 드라마, SF, 애니메이션
(서론, 본론, 결론의 구분은 문단으로 하겠습니다. )
수업시간에 본 오시리스 최후의 비행과 제2의 르네상스가 너무 흥미로워서 애니 매트릭스의 9개 에피소드와 매트릭스를 한꺼번에 몰아보는 재미를 만끽했다. 그 중 “오시리스 최후의 비행”은 애니 매트릭스 에피소드들 중에 유일하게 3D 영상으로 제작되어, 칼을 잡은 손의 잔주름까지 실감나게 처리하는 섬세함과 피부와 근육의 모양이 변하는 모습을 표현한 놀라운 기술로 캐릭터의 생생한 움직임을 아주 잘 표현하였다. 영상 또한 아주 깔끔하고 강렬하다.(특히 시작부의 칼싸움은 나를 수업에 적극 참여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에 나오는 로봇들의 갑옷이 로봇 보호를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통제할 수 없는 로봇의 힘을 억제하기 위한 수단인 것처럼 말이다.(3) 3장 요약3장법률가의 탄생은 「사회적 특수계급을 인정되지 아니하며, 어떤 형태로든 창설할 수 없다.」를 인용하면서 법률가 집단이 형성하고 있는 특권적 계층의식과 사회적 지위로 부당한 이익 취함을 낱낱이 까발린다. (4) 4장 요약4장 똥개 법률가의 시대를 보면,
대학 국어 목차1. 서론1.1 문제제기1.2 연구 목적 및 연구 방법2. 본론2.1 한국 애니메이션의 서사구조 분석과 그 문제점2.1.1 취약한 서사의 원인2.1.2 로 본 선악대립구도와 주제구현의 문제점2.1.3 로 본 서사구조의 어색함2.2 한국 애니메이션 향유의 문제와 취약한 인프라2.2.1 대중의 만화에 대한 인식의 문제2.2.2 애니메이션의 인프라 활성화 문제2.3 해결방안2.3.1 서사구조의
애니메이션을 비롯하여 수 많은 영화에서 공식처럼 등장했던 주인공들의 선남선녀식의 공식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그동안 우리는 기존에 아름다움과 선 등에 대해 마치 정답인 것처럼 정해져있던 수많은 편견과 관념과 관행들에 역행하는 이야기를 통해서 이러한 것들이 얼마나 무의미하고 그 기준에 어긋난 수많은 사람들이 사회의 울타리에서 소외되어 왔는가? 라는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우리가 지금까지 보아온 동화 속 주인공들
애니메이션 나우시카 대본.zipren art801.hwp 미술 color 란?.hwpren art800.hwp 영화 인디영화에 나타난 유형읽기.hwpren art799.hwp 영화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감상문.hwpren art798.zip 예술 현대예술 사조-다다이즘.zipren art797.hwp 미술 현대 미술사.hwpren art796.hwp 참고 한옥의 특성.hwpren art795.hwp 미술 한국인의 색채의식.hwpren art794.zip 미술 투시원근법에 대해.zipren art793.zip 예술 탈춤과 꼭두각시놀음.zipren art792.hwp 미술 로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