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읽기, 영어 특성화 수업-The Misunderstood Tomat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re-reading
Vocabulary Preview
3rd paragraph
4th paragraph
Idiomatic Expressions
Bonus Question


본문내용
Botanically, a tomato is the ovary, together with its seeds, of a flowering plant. Therefore it is a fruit or, more precisely, a berry. By U.S. tariff laws, a tomato is considered a vegetable. The applicable law defined produce by its use and not its scientific classification. And from a culinary point of view, a tomato is a vegetable.


What are Fruits and VegetablesTrue fruits develop and contain seeds within the fruit (e.g. raspberries and oranges for example). Some plants have soft parts which contain the seeds and are not true fruits ("pomes" like the apple or pear, accessory fruits like the strawberry and fig). In cooking, fruits may be called vegetables because of the their use and the tomato therefore is used as a vegetable. Other botanical fruits used as vegetables include eggplants, cucumbers, and squashes such as zucchini and pumpkins. Also a bean pod is technically a fruit. The vegetable is a term used for other edible parts of plants (such as cabbage leaves, celery, and potatoes) which are not the fruit of the plant. So the tomato is the fruit of a tomato plant, but a vegetable for cook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어 교재의 과제와 발전
  • .황인교(2003), 국내외 한국어 교재 분석,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8.후지이시 다카요(2000), 일본에서의 한국어 교재 개발의 문제점 및 해결 방안, 국어교육연구 제7집, 서울대 국어교육연구소.Brown, D.(1994), Principles of Language Learning and Teaching, Prentice Hall.Brown, J.(1995), The elements of Language Curriculum, Newbury House.Nunan, D.(1989), Designing Tasks for the Communicative Classroom, Cambridge University Press.Park, F.(1984), Speaking Korean I, Hollym.Vandesande and Park(1968), Myongdos Korean I.

  • 교실영어(영어교육)개념,필요성, 교실영어(영어교육)연구, 교실영어와 듣기수업, 교실영어(영어교육)사례, 교실영어(영어교육)전략,운영방안
  • 교실영어(영어교육)의 개념, 교실영어(영어교육)의 필요성, 교실영어(영어교육)의 연구, 교실영어(영어교육)와 듣기수업, 교실영어(영어교육)의 사례, 교실영어(영어교육)의 전략, 향후 교실영어(영어교육)의 운영 방안 분석Ⅰ. 교실영어(영어교육)의 개념Ⅱ. 교실영어(영어교육)의 필요성Ⅲ. 교실영어(영어교육)의 연구Ⅳ. 교실영어(영어교육)와 듣기수업1. 반사적 듣기(Reactive Listening)2. 집중적 듣기(Intensive Listening)3. 반응적 듣기(Responsive Listening)1)

  • 영어과 학습 지도안 초등학교 6학년 활동 중심 학습을 통한 말하기 능력
  • 영어 수업 진행시 최대한 영어로 진행하는 수업을 실시하여 최선의 영어 환경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자. 교실영어에 대한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영어로 진행하는 영어 학습에 능동적으로 참여하도록 한다. 차. 단어 연습에 치중하지 않고 ‘Can I have some ( )? 라는 목표 구문 연습에 중점을 두도록 한다. 카. 문화를 이해하기 위해 영어권 국가의 식사 예절을 소개해 주도록 한다. Ⅲ. 학생의 실태(Actual conditions of the students)영역조사 관점조사방

  •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필요성,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영역별지도,교수법,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수행평가,문제점,개선방안
  • 영어과(영어교육)의 수행평가, 초등학교 영어과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분석Ⅰ. 서론Ⅱ.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목표와 성격1. 목표1) 일상 생활에 필요한 기초적인 의사 소통 능력의 함양2) 외국 문화의 이해2. 성격Ⅲ.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필요성Ⅳ.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영역별지도1. 듣기1) 지도 절차2) 듣기 지도 방향3) 지도 방법2. 말하기1) 말하기 지도 방향2) 지도 방법3. 읽기1) 읽기 지도 방향2) 이야기 읽기의 유익

  • [교육개론] 대학영어 전용강좌 현황과 개선점
  • 영어전용강좌의 부정적 측면(2) 다른 나라의 사례: 북유럽 국가들IV. 영어전용강좌의 부정적 측면 및 현행 문제점 (1) 영어전용강좌의 부정적 측면(2) 현행 영어전용강좌의 문제점V. 개선방향 영어전용강좌 만족도 설문조사 통계자료 관련기사 및 한양대학교 영어전용강좌 의무이수제 시행세칙Ⅰ. 영어몰입교육(1) 영어몰입교육이란영어몰입교육은 영어교과 시간뿐만 아니라 사회, 수학, 과학, 음악 등 다른 과목도 영어로 수업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