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서울우유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7 / 2019.12.24
  • 8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ampaign Background and Aim
STP

3. Promotion Mix Analysis and Evaluation
Promotion mix Evaluation
Promotion Function
Synergy effect

4. Sales Promotion / Event Analysis
SP Background and Aim
Targeting
Brand / Product Concept Connectedness
SP (Tool & Event) effect
SP Media
Future application Plan
Desirable Development Plan Proposal
본문내용
경영방식
성숙한 영업문화 추구

생산 경쟁력 강화

낙농지원 역량집중

조합원 복리증진

시장리더 지위 구축  1위 기업 이미지 제고
6. 시장 중심 영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동헛개차 기존광고전략분석및 헛개차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제안1. 마케팅전략(1) 환경분석/기업분석1) 3C분석① 고객분석② 자사분석③ 경쟁사분석2) SWOT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2) STP전략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3)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lace 3) Price4) Promotion2. IMC전략3. 광고전략 제언(1) 광고의 전략적 역할 및 목표의 재정립(2) 광고컨셉의 개발(3)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구현-설득기법4. 매체계획의 수립Ⅳ. 결론참고문헌

  • [사회과학, 경영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언론홍보] IMC차원의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프로모션3 – 커피2 + 도넛1  연인이 함께 와서 커피를 주문하는 경우 ‘스위트 듀얼 하트(도넛)’ 제공 대상 : 커피 2잔이상 주문하는 사람 효과 : 저렴한 비용으로 연인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며, 커피와 도넛을 함께 먹도록 유도= 자체설문조사 =표본 : 남녀 대학생 169명기간 : 2006년 3월 14일 ~ 17일지역 : 서울, 대구, 춘천 소재 대학= 자체 FGI =참가자 : 20대 미혼 남녀 (학생-4명, 직장인-4명)일시 : 2006년 3월 15일장소 : 대구 던킨도너츠 아카데

  • [브랜드전략] 매일유업 퓨어의 Brand 진단 및 분석
  • 마케팅 비용 서서히 감소 Step2. 경로관리 : 바이오거트 구매자들을 퓨어로 유인 Step3. 떠먹는 발효유 제품라인 퓨어로 단일화 : 바이오거트를 퓨어의 Sub-Brand화ex) ‘바이오거트-퓨어-플레인, 딸기, 복숭아, 살구, 코코포도’Step4. Brand 네이밍 : ‘바이오거트-퓨어-맛’ → ‘퓨어-맛’Step5. 단일화 이후 : 일관되고 지속적인 관리를 통한 퓨어의 장수 Brand 화Cf) 도마슈노, 구트, 엔요 등과 마시는 요구르트 퓨어의 가격대와 기능에서 소비자가 인지할 만큼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혹은 홍보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일 것입니다.저는 팀 프로젝트로 중국 상해 진출 홍보전략 기획서를 작성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대상이 되었던 조직은 이미 북경 시장에 진출한 국내의 미용업체였습니다. 먼저 조사 단계에서 조직 미션과 전략 등을 실현하기 위한 진출국의 상황을 조사했습니다. 언론과 커뮤니케이션 상황, 공중과 기존 활동관련 변수, 이용 가능한 홍보 대행사들을 조사했습니다. 뿐만 아니

  • [마케팅성공사례] 피자헛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 기획서 – 2002, 한양대>가격이 저렴함과 동시에 여러 형태의 고객의 니즈를 충족세트메뉴음료 : 탄산음료, 커피, 주스, 우유다양한 스파게티와 리조또 중 선택피 자리치골드 II리치&리치골드치즈 크러스트팬피자씬피자엑스트리마, 텍사카나, 수퍼슈프림, 불갈비, 페퍼로니, 파인애플, 야채, 불고기, 바베큐 치킨, 치즈 피자중 선택 (씬피자는 포테이토와 페퍼로니 피자 선택가능)2001 2002매출액6000 6600매출액3차원 세로 막대형 23차원 세로 막대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