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과 해외배송 소비자 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교육주제

Ⅱ. 교육목적

Ⅲ. 교육자 및 학습자

Ⅳ. 교육내용과 기대효과

Ⅴ. 교육방법과 기대효과
본문내용
Ⅰ. 교육주제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여 올바른 해외 배송을 할 수 있도록 교육

Ⅱ. 교육목적
20대 여성들의 가장 큰 관심사를 꼽자면 단연 쇼핑일 것이다. 최근 의류, 신발, 화장품 등의 다양한 해외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해외배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지만 해외배송 방법과 절차 등 정확한 소비자교육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처음 이용하는 경우 생소한 용어들도 많아 정확한 정보 없이 이용할 경우 오히려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해외배송에 대한 정확한 소비자교육을 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이에 PPT 자료를 만들어 해외 배송 및 해외 직구 방법을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시키는 것이 이 프로젝트의 목적이다.
참고문헌
http://unicestarr.blog.me/10130892019
-카드별 할인 혜택
외환카드www.yescard.co.kr
신한카드www.shinhancard.com
우리카드card.wooribank.com
nh카드 card.nonghyup.com
-소비자 피해사례 및 예방
소비자가 행복한 블로그 http://blog.kca.go.kr
-사진자료
나이키 www.nike.co.kr
빅토리아 시크릿 향수 www.victoriassecret.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지털 경영] ERP 도입 성공, 실패사례 -(주) 잉크테크
  • 교육 부족으로 인해 ERP도입에도 불구하고 계속 기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ERP가 무용지물이 되어버렸다. 이것은 막대한 비용을 들어 개발한 ERP를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기존의 작업과 ERP 작업을 병행하게 되어 이중 작업을 하는 비효율성을 낳게 되었다. 넷째,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은 상태에서, BPR단계를 제대로 거치치 않았다. 업무 프로세스가 정형화되어있지 않고 원맨잡이 많아서 한사람이 구매, 재고도 하고 하는 형태에서 ERP를 시행하는데 어려운

  • INTERPARK경영 INTERPARK창업 배경과 성장 스토리
  • 소비자 피해. 서울시가 지난해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시민 4천 명을 대상으로 이용 실태를 조사한 결과 인터넷 쇼핑몰 이용 중 피해를 경험했다고 답한 소비자는 29.6%를 기록했다. 2009년 22.1%, 2010년 25.9%에 이어 소폭 증가세를 보였다. 피해 내용은 청약 철회 관련이 38.9%로 가장 많았고, 배송 지연 19.9%, 허위`과장 광고 14.6%, 상품정보 오기 5% 등이었다. 소비자의 불만을 줄이려면 상품정보를 정확하고 상세하게 표기해야 한다는

  • 국제 경영론 CJGLS와 브라질
  • 해외의 기업들이 브라질에서 업무를 행하는데 있어 비효율을 초래하게 한다.마지막으로 노동시장의 경직성 역시 브라질에 진출하는 기업들의 고민거리 중 하나이다. 브라질의 노동법은 1940년대 이탈리아의 무솔리니 정권의 노동법을 모태로 하고 있어 전세계적으로 매우 복잡하기로 유명하다. 이러한 경직되고 복잡한 노동법으로 인하여 이곳으로 진출하는 기업들은 인력을 고용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는다고 한다. 또한 브라질의 낮은 교육수준으

  • 인터넷 쇼핑의 문제점2
  • 소비자가 임의로 처분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사례 4 > 출처http://www.ytn.co.kr/ln/0115201202071117028358 신용관련사례http://blog.naver.com/icncustoms?Redirect=Log&logNo=130046155519 가짜관련사례http://www.joongdo.co.kr/jsp/article/articleview.jsp?pq=201202150260 배송관련사례http://utokpia.com/903 개인정보 침해건수 그래프< 사례 5 >해외 구매 대행 사이트 시장규모가 급성장하면서 쇼핑 사업자와 구매자 간의 신뢰 구축, 지불 결제 수단등에 있어서의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3.

  • [A+] 브랜드의 이해 총 요약 및 정리 중간+기말
  • 소비자 마음속에 두가지는 경쟁관계지만 다르게 인식,위치-포지셔닝- 세분화된 시장에 어떤것을 제공하느냐가 중요, 말보로(여자시장에서 남성시장으로, 종이곽에서 박스곽)○ 제공물(offering), Brand- 스웨덴의 명차 → 미FORD의 Volvo → 중국지리의 Volvo○ 가치와 만족- 사전기대와 지각된성과가 일치할 때 만족○ 마케팅 채널, 공급사슬, 경쟁, 환경○ 새로운 마케팅 현실- 중요한 사회지향적 요인ㆍ네트워크화된 정보기술, 세계화(구매대행), 법규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