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 신세계 첼시 아울렛의 리테일링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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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formation
업체개요

Issue
이슈소개

Characteristic
관리 요소 별 특성 및 이슈 분석

Conclusion
특성 및 이슈에 대한 총평


본문내용
1. 프리미엄 아울렛 전쟁
신세계 첼시 아울렛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은 차로 10분 거리 (5.8km) 현재 신세계첼시 아울렛 파주점 부지는
종전 롯데가 먼저 가계약을 했지만 결국 신세계에 넘어간 곳롯데백화점은 서울에서 신세계첼시 아울렛으로 가는 길목 중간에 점포를 개장

2. 신세계 첼시 프리미엄아울렛의 매출 감소
2011년 3월부터 9월까지 누적 방문고객 수는 300만명 -> 그러나 매출은 감소 추세

빈폴 2011년 4월 매출 10억 3,100만원 -> 9월에는 8억1,600만원 (-21%)
니나리치 2011년 4월 매출 3억3,600만원 -> 2억2,600만원 (-33%)
국내 아울렛에선 처음 파주에 오픈한 
토리버치 2011년 4월 매출 2억6,200만원-> 9월에 1억 9,500만원 (-26%)
이세이미야케 2011년 4월 매출 3억 900만원 -> 2억 5,200만원(-18%)
-> 아울렛의 매출이 높게 나오는 9월에 매출이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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