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인터넷 애견샵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애견 산업 소개
2.시장 현황
3.마케팅 전략
4.사업 시스템과 영업 비용
5.기회와 위험
- 본문내용
-
우리나라의
애견산업 규모는 연간 1.2조원으로 성장
애견 수는 350만두, 사육 인구는 1천만 명에 이를 정도로 성장
이런 성장은 애완동물 산업의 전세계적인 성장과도 밀접한 관계
일본 애완동물 시장이 단순한 사육 두수의 양적인 측면에서뿐만 아니라 질적인 면에서도 애완동물을 사람과 같이 대접하려는 의인화 경향에 따라 관련용품 등이 갈수록 고급화, 고기능화되는 등 변화를 보이고 있음.
관련업계에 의하면, 홈센터뿐만 아니라 일반 슈퍼 등 여타 판매 유통점에서도 애완동물용이 인간용보다 오히려 높은 가격 수준을 보이는 경우가 많아 최근 몇 년간 빠른 속도로 진행돼온 애완동물 용품의 고급화 추세를 단적으로 말해주고 있음.
애완동물이 인간과 마찬가지로 전 라이프사이클에 걸쳐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수요하는 가운데 애완동물 의류, 액세서리 등 관련상품의 경우 갈수록 고급화와 브랜드화 경향을 보일 전망이며 애완동물 미용, 목욕탕 등 서비스 부문도 더욱 다양화되는 양상을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일본 애완견 의류 시장이 대기업들의 참가로 활기를 띄고 있는 가운데 최근 중견 의류업체들도 기존 자사의 브랜드에 'DOG'를 추가해 애완견 의류 브랜드로서 속속 신상품을 선보이는등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대표적인 오프라인 방법
· 신문이나 방송 등 최대한의 언론매체 활용
· 구전 광고의 효과가 크기 때문에 애견샵을 방문한 고객에게 최대한 서비스를 제공
· 차별화된 나만의 전단지
· 애견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 우승자에게 무료 미용권이나 용품 구입권을 제공
· 할인 쿠폰을 발행하여 고객들에게 배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