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릭] 매릴랜드주교육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18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미국의 Maryland 주의 사례
1. Maryland주 교육부
2. Maryland School Performance Assessment Program 1992 Grade 3
Science/Reading/Writing
ⅱ. 한국의 사례
1. 강원도 상천초등학교 과학과 <단원 5. 날씨와 생활>
참고 사이트
- 본문내용
-
1. Maryland주 교육부
Maryland 주는 통합적으로 설계된 수행과제를 고안하고 있는 중이다. 그들은 통합교과적인 기술을 요구하고 있다. 아래의 18가지 활동들은 5일간의 수행기간을 가진다. 학생들은 몇 가지는 그룹으로, 몇 가지는 혼자서 해야 하는 활동이다.
2. Maryland School Performance Assessment Program 1992 Grade 3
Science/Reading/Writing
1) 소개
날씨에 대해 공부하는 과학자들은 기상학자로 불리어 진다. 이 과학자들은 수년간 날씨에 관한 정보를 관찰하고 기록해왔다. 그들은 그들이 관찰하는 것을 측정하고 기록하기 위해서 많은 종류의 장비를 사용하고 구축한다. 그들은 수 년 동안 날씨에 관해 수집된 정보들을 비교하고 공부함으로써 우리가 날씨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한다.
5일 동안 당신은 기상학자가 된다. 당신은 날씨를 관찰하고 당신이 디자인한 차트에 당신의 관찰을 기록하고 당신이 수집한 날씨에 관한 정보를 공부해라. 당신은 날씨를 관찰하기위해 풍력계 또는 다른 도구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 참고문헌
-
http://www.ael.org/rel/quest/stories/rubric4.htm
http://www.c-sangchon.es.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K의 역사 속으로
- 올림픽의 참여와 의미
- 만2세 1년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일상놀이 영역)
- [유아놀이지도, 과학놀이] 과학 영역의 놀이형태, 환경구성, 교사 역할
- [한국무교] 현대사회에서의 무교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유아교육] 요리활동 `딸기바나나우유 만들기` 활동계획안
- 모순된 분배의 기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